pho J
음식
전체 더보기
쌀국수를 외치는 동료들고 오래간만에 들렸습니다. 이지역에서는 꽤나 인기가 많은 집이라 여기 오려면 오픈런을 해야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있고.. 겨울에 가게 밖에서 웨이팅은 옳지 않죠. 점심 세트를 먹었고. 역시나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포제이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22
22
0
쌀국수 이외의 메뉴를 먹어보겠다고 그 이후로 두 번 들려봤습니다. 볶음면은.. 제가 뭘 잘못 알고 있는 것일까요? 그게 아니라면 가능한 안드시는 것을 추천해보겠습니다. 고수 가득 볶음밥은 고수가 많이 들은 것 외에는 평이한 맛 이었습니다.
13
간만에 닉값하는 습성을 버리지 못하고 열두시 넘어까지 달리고 출근하니 피엠님이 사주시는 점심으로 와보게 되었습니다. 나이먹어 야근패는 제가 불쌍하셨는지 체력보강하라고 한우쌀국수를 사주시네요. 180g의 한우가 드어갔다는 쌀국수.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습니다.. 전철역 출입구에 가려서 있는줄도 몰랐던 쌀국수집. 당산역 주변에서는 최선의 선택이군요. 포옹남 보다 이집이 낫습니다. 깨끗함이라던가 음식이라던가의 측면에서요. 포옹... 더보기
3
런치세트 구성이 좋아서 갔는데 양이 아쉬웠다ㅠㅠㅠ 평소에 많이 먹는편이 아닌데도 너무 부족하게 느껴졌다. 세트는 다시는 안 먹을듯,,,, 쌀국수랑 볶음밥 둘다 맛은 괜찮았다! 그리고 점심시간에 갔더니 만석이어서 웨이팅이 꽤 있었다. 직원 두분이 밀려오는 손님들을 감당하지 못해서 메뉴도 늦게 나오고 회전율이 낮아서 기다리다가 가버리는 사람도 많았다ㅠ 직원분들이 힘들어보여서 점심시간엔 인력을 늘리는게 좋을 것 같았다.
무난한 쌀국수와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 집! 닭고기 볶음밥이 맛있었어요. 메뉴에 버섯 볶음밥이 있어서 담에 가서 먹어보려구요~
10
매운 양지쌀국수. 양지 안심 쌀국수랑 볶음밥도 있다. 맛있다. 냄새 풍기는 것에 비해 향신료 맛이 엄청 강하지는 않음.
쌀국수 맛있기 참 어렵다
15
#쌀국수 #매운쌀국수 #월남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