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조지아 와인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하우스와인이 독특한데 알고 보니 사장님이 조지아에 포도밭을 두고 직접 양조한다고. 캐릭터가 독특한 조지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좋고, 와인보다 더 낯선 조지아 요리도 재미있었다. 순대볶음 등 친숙한 메뉴도 여럿 있음. 콜키지 가격도 저렴했던 걸로 기억한다.
서어른
서울 중구 퇴계로 210-10
12
0
뽈레에서 보고 갔는데 음악도 좋고 기본 안주인 치즈프레첼도 좋고 뢰스티도 괜찮았어요. 화이트 조지아 와인 설명에 앰버가 여러 번 나와서 오렌지 와인 생각나서 마셨는데 탄닌감 좋고 가격도 오만원대로 싸서 좋았습니다. 다음엔 내추럴와인처럼 미네랄감 좋은 거 마시고 싶어요
7
2
조지아와 아르메니아 와인 전문점 서어른은 충무로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음식의 퀄리티가 가격대비 좋고 흔히 접하기 힘든 지역과 품종의 와인을 잘 구비해놓은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젊은 사장님이 어릴적 우크라이나에 살아서 러시아어를 잘하신다네요
초저녁에 방문해서 어두워진 뒤에 나왔어요. 해 지는 동안 드는 빛이랑 분위기가 좋았고 자리도 넓고 플래터랑 파스타 양이 꽤 많고 맛있었네요. 화장실 실내에 있으면서 남녀 구분되어 있는 것도 굿굿.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5
와인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공간도 예쁘고 안주 메뉴는 가성비가 넘치는데 퀄리티도 좋은 편이에요 맘에 들어요!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