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음식도 다 맛있고 넘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기운이(?? 좋았다 저 술잔이 특히 탐이 나..
묘한식탁
서울 마포구 포은로2나길 44
9
0
맛있어요! 굴라쉬와 참나물 오일 파스타 :) 아늑한 분위기도 맘에 들어요.
4
파스타나 굴라쉬나 별 가격 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간만에 굴라쉬. 생각보다 양이 많아 놀랐는데, 혼자서 여튼 다 먹었어요. 콧등에 땀방울 송글송글 감자나 당근 같은 채소는 특유의 조직감을 해치지 않았고, 익숙한 듯 이국적인 향신료가 식사 페이스 도중 지치지 않게 살살 도와 줍니다.
22
그 유명한 돈까스 가게 아래 층에 있는 퓨전 식당입니다. 아직은 창가에 앉으면 좀 추운 느낌도 들지만 친절하시고, 음식 다 먹으니 한라봉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굴라쉬가 발군이었습니다. 파스타도 익숙하면서 맛있더라구요.
11
친절한 사장님과 깔끔하지만 어둑어둑하고 독특한 분위기 덕에 데이트로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저희 넷 있는 테이블 빼고 다 소개팅이나 애프터로 오신 듯한 분위기. .) 욕심내서 시그니쳐 메뉴 네 개를 다 시켜봤는데 무 튀김이 생각보다도 더 인상적이었어요! 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따끈한 무 튀김.. 굴라쉬와 오일파스타도 좋았어요 추천!! 깻잎크림파스타는 무난했어서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고 싶네용. 소스와 간이 싱겁다는 리뷰... 더보기
5
굴라쉬 맛집. 아늑한 분위기에 술 종류도 많아서 좋음.
6
굴라쉬와 깻잎크림파스타를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쾌적했고 사장님 두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음식 맛도 가격도 좋았습니다! 특히 굴라쉬는 해장에 제격
3
파스타 위주의 점심 메뉴판이 따로 있더라고요. 오일 파스타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굴라쉬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저녁에 다시 갔어요. 맛있었어요. 양은 좀 적어서 다른 메뉴 추가 주문했구요. 제철 과일로 디저트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떡볶이는 최곱니다😭😭
떡볶이 맛있어.. 할라피뇨 오일파스타도 맛있었는데 좀 매워서 매운거 못먹으면 이가게 말리고 싶다.... 가지토마토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 약간 시판소스보다 덜 달고 재료 자체맛 근데이제 맛있는..그래서 기존 파스타에 익숙한 맛 기대하면 별로 일거 같아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좋았다.. 점심에 가서 굴라쉬 못먹은게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