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H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도산공원 부근 진짜 은근 만만한 카페 없음 여긴 겉에서 봤을 때 팬시하고 좋아보이는데 내부 은근 기대 이하임 구린 건 아닌데 평범함 콤부차 스무디 등 커피 대체 음료 옵션이 많고 직원분 친절했던 게 좋았다 다만 내부에 1인 수용 가능한 남여공용 화장실 하나밖에 없어서 화장실 가려면 눈치게임 겁나 해야함
피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32
21
0
⭐️⭐️⭐️ 도산공원 브런치 피치! 메뉴가 바뀌긴 했지만 다 맛있었다 원래 브런치 플레이트가 있었는데 ㅜ 없어진듯 개인적으론 피치샐러드랑 토마토 뭐시기 저 오픈샌디치 맛있었다 커피도 굿~ 공간이 예쁘고 개방감있게 꾸며져 있고 통창이라 낮에오면 너무 좋다
7
Uh uh uhmmm.. 음료 맛있었음. 사람 많음. 음 뭐 그래요 ㅎ..ㅋ 나님은 이 이후로 방문하지 않음. 다들 인스타 사진 찍기 바쁜 느끰.
2
야외좌석까지 사람이 부글부글하여 엄청 힙터지나부다 하고 미뤄뒀다가 이제서야 방문합니다. 카페식으로 되어있어 분위기도 좋고 뭔가 외국음식점 냄새(뭔가 크림류 냄새인듯한데 잘 모름)도 나서 기대가 한껏 부풀었는데 무화과 케잌은 그냥 그랬어요. 냉장고에 와인 가격표시가 희한해서 3만원인지 30만원인지 알수 없어지는 바람에 뭔가 아리송해짐 인테리어도 좋고 음악도 좋고 층고도 높고 화장실도 깨끗!
10
케이크 한 조각이 9천원인 건 좀 아쉽지만,과육도 빵도 달지 않아 우걱우걱 순삭 가능! 화이트 슈페너도 한 잔에 8.5천원. 이 동네 물가 넘 무서워요. 그치만 잘 먹음… 날씨가 좋아서 야외석에 앉았으니 그 값으로 쳐봅니다. 실내는 조금 시끄러운 편이에요. 위치는 런던 베이글 맞은편입니다. (2022.08.27)
14
브런치먹으러 분위기 깔끔하고 음식도 무난 가격은 압구정^_^
8
#압구정로데오 #브런치 ✔️(내) 사진이 기막히게 잘 나오는 곳 음식은 가성비가 좀 떨어지니 카페를 간다는 생각으로 음료.케이크 또는 간단한 음식에 와인도 추천. 음식이 맛없는 것은 아니나 그냥 좀 무난함. 근데 대박인 것은 사진이 기가 막히게 나올수밖에 없는 집이라 가서 사진을 꼭 찍으세요(?) 제일 맛있었던 건 브리치즈 샌드위치 아니면 딸기케이쿠.
수박주스.. 팔천원..☆ 압로 자리값 생각하면 납득해야 하나 싶으면서도 작은잔을 받고 놀랐어요 글도 뭐 맛은 있었고, 공간도 멋져서 좋았어요!
낮에는 까페, 밤에는 내추럴와인과 스몰디쉬를 판다고 한다. 약 한달 전에 다녀왔는데 당시엔 가오픈이었고 지금은 오픈이겠지...?! 커피 괜찮았구 관자 탱글탱글 맛있다. 분위기도 좋고 힙한 닉낌😉
24
관자 마싰네여 탱글탱글 가오픈 기간 중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