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제주도 #제주시 #와인 #목리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되어있는 와인bar입니다 와인견문이 넓은 사장님이 직접 와인 스토리텔링도 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혼술도 좋는곳!
목리
제주 제주시 원노형로 51
2
0
추천하겠습니다 저녁엔 와인바로 운영되는 듯 한데요 커피맛도 상당했습니다 컵이 예뻐서 기분 좋고 커피랑 함께 물주는 곳 진짜 배운 사람... 일때문에 잠시 들렀는데 나오기 아쉬웠던 기억 근처 가장 세련된 카페 아 브런치메뉴도 된다고 합니다 위이랑 같은 곳 여기가 1호점이랍니다 음
28
핫한 카페를 다녀와봤습니다. 맛있게 먹은 브루잉. 계속 예의주시해주시고 커피의 농도를 위해서인지 어느정도 먹을때마다 그 안에 얼음의 모양까지 다르게 잔을 바꿔주십니다. 저녁에는 와인도 파는 듯하니 또 가보려고요~!~!!
갬성 가득한 와인바 제주에 친구들 내려오면 제주스러운 곳만 갔지 이런 감성 와인바는 처음 가본다 내 친구가 여기 단골이라...(나랑은 안감) 먹을만 했고 포트와인 대박 맛있어서 사야지
3
커피보단 와인바가 궁금해지는 공간이예요
10
무난한 커피. 좋은 분위기. 티라이크의 가벼운 커피를 지향하시는 듯 해요. 저녁의 와인바 느낌이 더 메인인듯 해요!
4
2021.10.3 나는 참새 목리를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지 친한 동생과 함께 바롤로를 들고 방문했다. 콜키지는 2만원. 아주 힙한 분위기 굿. 샥슈카(에그인헬)의 맛도 괜찮고 서비스로 주셨던 떼뜨드무안(치즈)과 빵도 정말 맛있었다. 마지막은 언제나처럼 신라면 발사믹 오일을 사서 집에서도 해먹을까..
2021.9.12 저녁이 되어 와인바로 변신한 목리 소세지구이와 빵,치즈가 맛있고 마지막으로 먹고나오는 발사믹을 넣어 먹는 신라면 컵라면이 대박이다 좋아하는 장소.
5
2021.9.12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와인바로 변하는 멋진 공간 포도향이 나는 녹차를 마시다. 가향된것이 아닌 녹찻잎에 포도향이 나는 잎? 같은것을 더해서 만든 녹차란다. 음... 좀 단향이 느껴져서 포도보다는 블루베리? 아니 좀 더 들어가자면 폴라포 같은 느낌? 재밌는 차다. 다음에 또 마셔보고싶은 느낌
조명을 잘 쓴 인테리어에 반해서 들어갔는데 좋네요! 샹그리아가 맛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