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ia.

간간히 방문합니다
일산

리뷰 452개

mia.
좋아요
2년

오랜만의 초코케이크. 금요일 낮에 방문했는데도 비어있는 케이크가 많아서 아쉬웠네요. 자리가 넓진 않고 그럭저럭 앉기 괜찮아요. 초코케이크도 엄청 달지 않고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맛. 좋음과 추천 사이쯤 될 것 같아요.

마농트로포

서울 종로구 사직로9가길 10

mia.
좋아요
2년

12000원의 비싼 커피. 아마 게이샤로 기억해요. 맛은 그럭저럭 무난했습니다. 테이크아웃 하면 좋겠어요. 땀 식히려고 앉았지만 저를 제외한 모든 테이블에서 교수님과 대학원생 분들의 이야기가 들려오는 곳 입니다.

라플루마 앤 보헤미안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7길 18

mia.
추천해요
2년

집밥 같아요. 밖에서 사먹는 음식들이 집밥같다면 칭찬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맛있었어요. 참치 한 줄, 야채 한 줄을 포장. 든든하고 크게 말려있는 김밥이 인상적이에요. 재료도 넉넉히. 떡볶이랑 먹고싶었어요. 맛있었을듯.

고른햇살

서울 성북구 개운사길 14

mia.
좋아요
2년

푸짐해요. 술국과 참이슬 빨간뚜껑을 시켰어요. 매장 내 냄새는 어쩔 수 없지만 의외로 음식에서 돼지 냄새는 안 나요. 맛도 좋습니다. 다만 여자 혼자 방문해서 그런지 몰라도 혼자 온 남자분은 4인테이블에 앉게 두시고 저는 불편한 자리를 권하시네요. 귀찮아서 알겠다고 앉아있다 오긴 했지만 혼자 가실 분이라면 참고하세요.

고흥집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26

mia.
좋아요
2년

드립은 무난해요. 디저트류가 좋았어요. 1.5층의 인테리어가 개성있어요. 시간을 느긋하게 보내기 좋았어요. 연밀 후 오기에 좋은 곳.

동신미곡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7번길 5

mia.
추천해요
2년

따뜻한 라떼를 더운 여름에 마신다는건 큰 용기가 필요해요. 보드라운 스팀밀크와 쌉싸래한 샷의 맛이 좋아요. 서비스로 내어주신 에소까지 카페인 가득하게 돌아왔어요.

커피찾는 남자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2길 52

mia.
추천해요
2년

자주 올 수 없으니 왔을 때 다 먹어보면 좋잖아요. 보들보들한 치즈무스와 오독오독 달달한 초당옥수수의 조화가 좋아요. 애플크럼블도 달달하니 맛나네요.

쎄쎄종

서울 강남구 언주로146길 39

mia.
좋아요
2년

무난하게 괜찮아요. 이 지역 배달하는 카페 중에 배달비가 가장 저렴(!) 물론 맛도 좋은 편입니다.

사월달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88번길 7-9

mia.
좋아요
2년

넓어요.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커피만 마셨습니다.

피스피스

경기 파주시 회동길 445-2

mia.
좋아요
2년

무난해요. 디저트 종류가 많습니다. 커피 맛은 디저트랑 어울리게 쏘쏘.

투오프 커피

서울 강남구 역삼로9길 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