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북카페 컨셉입니다만 북카페라고 하기엔 부족하고 그렇다고 커피 맛이 인상적인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공간이 아늑하고 조도가 괜찮습니다. 재즈 배경음악이 흐르니 부족한 공간을 채우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호두과자 굽는 냄새가 좋습니다. + 바로 맞은편 독립서점이 있습니다.
선유서가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30가길 22
23
0
맞은편에 카페를 같이 운영하는 독립서점 큐레이션이 딱히 눈에 띈다기보다는 독립출판 쪽에 포인트가 있는 듯 근처 캠핑용품점을 들렀던 참에 겸사 들러 보았는데 취향으로만 따지면 나와는 거리가 좀 있네?
31
선유도역 주택가 근처 한적한 곳에 자리잡고 있는 작은 북카페. 적당한 고즈넉함과 적당한 힙함을 갖춘 이 곳은 호두과자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 호두과자가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난 그냥 기본으로 먹어봤다.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예상 가능한 호두과자 맛. (기본으로 먹어서 그런가?)하지만 예쁜 북카페에서 따뜻하고 포슬포슬한 호두과자를 먹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작은 북카페지만 나름 아기자기 도서 큐레이션이 돼 있어... 더보기
9
호두과자 맛집이라는건 익히 알려진 사실이 되었군요
호두과자 러버는 꼭 들려주세요
8
서점을 겸하고 있는 카페. 분위기 좋고, 책이랑 뭔가 트위터리안들이 좋아할 만한 굿즈도 살 수 있어서 좋고, 커피랑 호도과자도 꽤 괜찮았음. 앙버터 호도과자에 들어간 버터는 레몬딜버터였던듯. 직원분들도 쾌활하게 친절하셔서 더 좋았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