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V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가로수길에서 술 더 마실 사람과 술 안마실 사람이 함께 오기 좋은 장소 같아요. 특히 내추럴와인을 잔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 일행이 어쩌다보니 폐점시간을 5분정도 넘겨서 있었는데요, 사장님이 나가라는 눈치를 안주셔서 좋은 쪽으로 놀라운 가게였어요. 🙂 제가 선택해서 온 곳은 아니지만, 이렇게 새로운 곳을 가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스비의카페투어
이스케이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7-16
23
0
기대 없이 비주얼만 보고 계절 과일 밀푀유를 주문했는데, 의외로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과자 부분이 두꺼워서 정말 퍽퍽하고 맛없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과일이 많이 올라가서 좋았습니다.
4
아직 소문나지 않아서 사람이 적당히 많고, 깨끗하고 좌석끼리 좀 떨어져있는 편이라서 좋네요! 그리고 가게가 예쁩니다. 근데 음료는 딱히 특징이 있진 않았고, 밀푀유는 맛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또 먹을진 모르겠네요🤣
5
그냥 카페인 줄 알았는데 내추럴와인에 어머! 잔술로도 마실 수 있어서 좋다.
39
공간이 넓고 깔끔합니다! 테이블이 낮아서 불편하긴 하지만 뭐 요즘 다들 그렇잖아요 사진 예쁘게 잘 나옵니다 ㅎㅎㅎ 커피나 디저트는 쏘쏘합니다 디저트가 먹기 좀 불편... 그래도 달지 않아요!
3
술 파는 카페 좋아합니다.. 내추럴와인이 있어요! 게다가 잔술가능!! 💃🏻 마침 모 비스트로에서 마셨던 weeping juan(지금보니 메뉴판의 스펠.. 틀렸어..)이 있어서 가격을 봤는데요, 바틀가격이 같았습니다. 셰프님이 별로 안남긴다하셨는데.
41
가볍게 와인한잔 이차로 가기 좋다
26
크림아메리카노(왼쪽, 6500₩) 크림라떼(오른쪽, 6500₩) 자몽 밀푀유(7500₩) 가로수길은 잘몰라 검색해서 간 카페입니다 메인거리에서 좀 떨어져있어서 조용하고 사람도 많지 않습니다. 분위기도 잔잔하니 좋습니다. 크림아메와 크림라떼 모두 맛잇었습니다 ㅎㅎ 다만 너무 달고 크림이라 그런지 마시고나면 탄산같은게 땡기더라구요 자몽 밀푀유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근새 다 팔리더라구요 ㅎㅎ
힙함을 컨셉으로 한 요즘 카페 중 인테리어에 정말 돈 많이 들어서 정돈되게 꾸민 힙임!!!!!! 깨끗하고... 식기도 아름답다... (포크 너무 예뻐서 어디껀지 찾아봤는데 가격보고 백스텝...) 카페지만 네츄럴 와인 팜. 리스트 다양함. 12시까지함! 디저트는 떼와서 파는거 같긴 한데 나쁘지 않았음... 조명은 제가 어둡게 찍어서 그렇지 엄청 밝습니다.
음료맛있아요!!! 시그니처 커피도 맛있고 좋습니당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