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이 근처에 순대국을 먹을 곳이 수백당, 담미온 밖에는 없습니다. 최근에야 보승회관이 근처에 생기긴 했지만요. 거기는 너무 멀기도 하구요. 수백당이 질려서 점심에 여기로 왔습니다. 장점 : 수락정은 뽀얀 국물 느낌(사골베이스인가?) 이라면 여기는 좀 더 맑은 국물의 느낌이긴 합니다. 그정도 차이겠네요. 맛은 여기가 조금 더 취향이긴 합니다. 단점 : 여기나 수백당이나 그저 그런 순대국인거 같더라구요. 밥 한끼 때우기는 괜찮... 더보기
담미온
서울 강남구 선릉로112길 18
10
0
인근 유일한 국밥집이여서. 그냥그냥 국물이 짜다는거 말고는 먹을만했는데. 근처에 수백당이생겨서.
3
일요일의 선정릉 근처에서는 영업중인 음식점을 찾기가 진짜 어렵다. 그나마 이 음식점 근처에 영업하는곳 서너군데정도 있다. 여긴 다 무난했음.
13
국밥충에게 내리는 한줄기 빛 예전 직장이 여의도라 국밥을 많이 접하게 되다보니 국밥에 입덕하게 됐는데 이직하고 나서는 정말 국밥집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러다 지나가다 들어가게 된 곳이예요. 얼큰국밥이라고 매콤한 순대국밥이 있는데 제 최애인 농민백암왕순대 OR 강창구찹쌀진순대에는 못미치지만 국밥충은 이것만으로도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재방문의사 O
순댓국밥 먹을만 한 곳. 순대도 고기도 냄새 없이 깔끔하다. 돼지 냄새 많이 민감하신 분도 냄새 안난다며 만족하시던. 수육 국밥도 있는데 늘 순댓국밥만 먹게 된다. 무난하고 점심 시간에 가기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