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카나리아

前망고플레이트 홀릭

리뷰 1158개

공휴일 더현대 사람 너무 많아서 그나마 대기가 짧은 퍼부어를 다녀왔습니다. 매운 소고기 쌀국수와 족발덮밥을 주문했는데요. 매운 소고기 쌀국수는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 정도에 화조유 냄새가 살짝 나는 스타일이었는데 무난했어요. 족발덮밥은 달달짭쪼름한 소스에 볶아 나오는데 저는 이게 더 좋았습니다. 수박주스는 땡모반 같이 갈아 나올 줄 알았는데 액체만 딱 나오는 주스였어요.

퍼부어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2차로 다녀왔었고 해장국에 양무침 주문했습니다. 은희네 해장국은 처음 다녀와봤는데 해장국이 생각보다 맛있네요..? 양무침은 양이 조금 들어간게 아쉽고 맛은 무난했습니다.

제주 은희네 해장국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5

술안주로 무난한 곳! 기름장에 문어와 새우젓 얹은 보쌈, 찐 부추와 김치를 싸서 먹는 문어보쌈을 파는 곳입니다. 보쌈 고기나 문어 식감은 무난무난했고 연포탕이 진짜 칼칼했어요. 딱 소주안주였는데 저는 술 먹을 속은 아니라 패스했습니다…

강진 문어보쌈

서울 강남구 논현로158길 31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배달이니 당연하게도 바게트는 눅눅했구요. 햄이 너무 적고 버터가 과하게 많아서 입에서 미끄덩거리는게 식감이 좀 그렇더라구요. 메이플 잠봉 어쩌고 메뉴라서 메이플 향이 나는데 애매한 단맛 때문에 더 이도저도 아닌 느낌.

압구정 샌드위치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77

배달로 시켜 먹었는데 포테이토가 은근 맵네요…? 맛은 너무 특징없는 무난한 맛이라 다음에는 노모어피자를 먹어야겠습니다..

매드피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9길 17

밥먹고 커피마시러 다녀왔어요. 오전에 이미 밀크티 한잔해서 카페인함량 낮은(아마도?) 초코라떼를 주문했고 일행은 감귤 소르베가 들어간 아아를 주문했습니다. 초코라떼는 그래도 초콜릿 맛이 나긴 했는데 위에 파우더가 거슬리고 우유 부분이 리치한게 아니고 느끼했어요…. 초코라떼 먹으러가면 초코맛이 강한게 아니고 느끼한 라떼들이 있던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아아는 취향 타는거같았는데 일행은 취향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시간... 더보기

에픽 에스프레소 더 커피 바

서울 성동구 무학로 33

점심 먹으러 다녀왔고 미리 싸놓으신 걸 판매하는 스타일이었네요. 그리고 실내에서 먹을 자리도 간소하지만 (최대 4명) 있어서 먹고 왔어요. 음료는 밀크티로 주문했는데 꽤 괜찮았던걸로 기억하구요. 잠봉도 괜찮았는데 갓 싸서 빠쟉한 바게트를 이길수는 없네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르 뱅 룰즈

서울 강남구 선릉로 660

초코라떼 맛없어요….. 너무 밍밍해서 조금 먹고 남겼는데 카페 공간 자체는 아늑하니 좋았습니다. 일행은 커피로 주문했는데 커피는 나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어질 인

서울 성동구 마조로9길 18

여전히 맛있지만 화덕피자 맛있는 곳 너무 많아서.. 리뉴얼 후에는 처음온 것 같은데 자리가 많이 넓어진 것 같더라구요. 버섯피자와 오늘의 메뉴였던 살시챠 완두콩 리조토를 먹었는데요. 역시 도우맛집이라 도우는 고소하니 맛있었는데 위에 올라간 치즈 튀일(?)같은게 오히려 조금 거슬렸어요. 그리고 리조또는 치즈 꼬린내가 확 나는데 감칠맛도 좋고 살시챠도 씹을때마다 풍미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막 멀리서 와서 먹어야할 정도인지는... 더보기

핏제리아 달 포르노

서울 성동구 마조로9길 6-5

오랜만에 먹어보는 정석 마카롱, 케이크도 맛있어요! 왕십리에서 점심먹고 다녀온 카페입니다. 디저트 만드는공간, 파는 공간, 먹는 공간이 다 분리되어있어 신기한 구조입니다. 마카롱은 솔티드 캐러멜하고 아나스타샤를 주문했던걸로 기억합니다. 마카롱 꼬끄 질감도 넘 좋고 솔티드 캐러멜은 살짝 쫀득한 필링, 아나스타샤는 부드럽게 녹는 질감이었는데 둘다 맛있었구요. 휘기에는 비스퀴에 무화과 잎 크림, 무화과 콩포트, 무화과 생과 조합으로... 더보기

드 소영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6길 2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