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친구랑 아버지가 좋아하셔서 갔어요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 많더라고요. 발렛주차. 맛도 무난합니다리.
토박이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9길 38
5
0
오래된 반포 가정식 맛집~ 수제 만두전골로 유명해요 강원도 고랭지배추가 듬뿍 들어가서 흔한맛이 아니고 건강하고 구수하고 개운하게 맛있어요 어르신들, 한식 좋아하는 분들 대접하면 칭찬 많이 받았어요~ 모듬전 바로 구워서 감칠맛 좋고 맛있어요 김치말이국수는 전문점 보다도 탱글하고 시원하게 맛있구요, 여름철 콩국수도 맛있어요 고추장찌게는 대부분 맛있는데, 컨디션 별로인 경우 가끔 있어요. 밑반찬도 괜찮아요. 사장님, 직원분들 친절해요... 더보기
6
아 슬퍼 난 이미 여름이 된지 오래인데 콩국수 개시가 아직이라니요,,, 항상 단체손님으로 북적이니까 예약 필수이지만 이 정도인가,,? 라는 느낌. 근데 김치말이 국수 왤케 달콤하지??!!!! 설탕국수에 김치 넣은 느낌이랄까ㅋㅋ 그치만 면이 참 맛있게 삶아져서 탱글함이 남다름ㅎ
10
무~난한 한식당 저는 밑반찬 많이 나오고 돌솥 쓰는 한식당은 한 20년 이내로 거의 다 사라지지 않을까 생각하는대 그런 곳이에요 만난 사람이 한식 먹고 싶다고 해서 갔을 뿐... ㅎㅎ;;
18
생각해보면 지방마다 특색 있는 지역 음식들이 있는데, 모든 맛 좋은 음식들이 모여드는 서울이라고 서울음식이 없을 리가 없다. 이번에 찾은 곳은 서울 음식만을 전문으로 한다는 한 식당. 서울식 고추장 두부찌개와 꽁치찌개를 주문했다. 꽁치찌개가 이 집을 찾는 중년 남성들의 최고 인기메뉴라기에 보니, 잘 익은 신김치와 꽁치가 만드는 감칠맛이 훌륭하다. 고추장 찌개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다. 고기와 감자, 두부가 넉넉히 든 고추... 더보기
여기는 원래 만두전골이 유명한 곳인데 이른 점심이라 그냥 일반 식사 메뉴를 먹었음. 순두부찌개랑 김치말이국수 시켰는데 순두부에 참기름을 넣은건지 국물맛이 엄청 고소했다 ㅋ 그리고 김치말이 국수.. 하 이건 그 안에 들어있는 열무가 다함..! 국물도 시원했는데 살짝 면이 심심하다 싶을때 열무랑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았음 ㅎㅎ 이번에 먹은 식사류가 괜찮아서 다음번에 전골도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