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이대에 위치한 쏘이 54 입니다. 닭고기 볶음밥, 공심채 볶음등을 시켜봤어요. 타이요리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음식 맛이 꽤 괜찮아요. 공심채볶음도 감칠맛이 꽤 잘 올라오게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단점이라면 가격대가 생각보다 높은 편입니다. 셀프서비스치고 가격이 좀 높다보니, 살짝 아쉽습니다. 나머지 음식 맛 자체는 괜찮습니다. 타이음식이 땡길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쏘이 54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5길 7-1
16
0
제가 요즘 꿍팟퐁커리에 빠져서 매일 시켜먹다가.... 이대 간김에 사먹었어요 여기는 진짜 전메뉴가 다 맛있어요 근데 단무지가 오래된거 같았음
15
매장에선 처음먹어봤는데 혼밥러를 위한 좌석이 따로 있어서 좋네요. 손님도 포장도 많은데도 어지간한 패스트푸드보다 빨리 나오는 것 같아요. 이대 앞에서 한끼 후딱 하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8
자극적이고 위생 안 좋아보임 근데 무난
2
현지인 비중을 보고 마음이 놓였고, 소프트쉘크랩을 먹고 눈이 번쩍 트였다.
10
개존맛 또가야지
5
이대 반타이쏘이54 이대에 이런 에스닉한 태국 음식점이 있다니...!! 가격대도 좋고 하나같이 메뉴들이 맛있어 보여서 메뉴 선택에 어려움이 있네요. 똠얌꿍은 조금 더 새콤했어도 좋았겠지만 충분히 시큼매콤해서 좋았고 팟카파오무쌉은 고기가 완전 소보로 같이 드라이하게 잘 볶은데다 액젓의 감칠맛이 잘 살아 있어 너무 맛있습니다. 다만 좀 짜게 느껴지긴 하네요. 이 근방서 가장 맛있는 태국 요리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38
1
새우팟타이~ 간이 좀 세지만 양이 많고 숙주가 신선하고 새우도 커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전부 태국분들이라 현지 맛에 가까운가 봐요 다들 친절하셔서 편하게 먹고 왔습니당 조리할 때 위생도 좋은 것 같아요 (모자와 마스크 착용하심)
4
똠얌(1.7)이랑 쏨땀(1.1) 포장해서 왔어요. 기다리는데 점내의 외국인 비율과 수저통과 내용물(동남아 특유의 그 얇은숟가락과 포크)을 보고 기대치 상승했는데 맛있네요 👍 이대에서 태국음식은 여기 가면 될 것 같아요.
고수가 셀프코너에 있어서 양껏 담을 수 있어 좋아요 똠얌쌀국수는 너무 달고 짜서 첫입만 맛있고 갈수록 물리는 맛,,,,,,, 저는 아쉬웠어요!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