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 PASA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사실 주변에선 갓잇이란 멕시칸 집이 유명하긴 하다. 하지만 홀로 주방과 서빙을 하시는 셰프님의 타코와 엔칠라다는 비교 불가 레벨. 저 멕시코 맥주도 쌉싸롬한게 따로 사오고 싶을 정도였다. 테이블은 서너게 정도밖에 없으며 혼자만 알고 싶은 집.
께빠싸
서울 강동구 성안로3길 13
5
0
부리또와 음악이 베리베리 굿입니다!
12
건강한 맛이네요
8
음...... 간이 부족한 타코는 처음먹어보네요.. 꽤나 싱거운편인.....? 그리고 타코가 아닌 부리또나 엔칠라다의 단품메뉴 가격이 2만원대인게 신기하네요.. 이태원이나 강남쪽에 위치한 가게들과 비교했을때도 좀 비싸다는 느낌이 든달까... 아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쓰면 츄러스를 주더라구요 근데 초코시럽이.. 츄러스도.. 이런말 그만할까요..
타코에 부리또, 츄러스까지 다 맛있는 곳… 근처의 유명한 체인점보다 여기가 낫다고 본다…
17
까르니따스 따꼬랑 엔칠라다 굿굿👍 담엔 부리또 먹어봐야지!
10
- 올림픽공원 북문 근처에 있는 멕시코 요릿집. 이 지역의 멕시칸 근본은 갓잇이지만 갓잇보다 나은듯? - 타코 6개, 나쵸, 샐러드해서 2인 세트 3.4다. 갓잇이 2인 세트 3.7에 볼 샐러드가 위주인 걸 생각해보면 이 곳이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 사실 갓잇이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 샐러드 드레싱이 많이 시다. 나쵸는 일반적인 나쵸에 치즈 소스 찍어먹는 느낌이고 타코가 고기가 입 안에 가득 들어가서 기분이 좋은 ... 더보기
와 너무 맛있어요 뿌시고 왔네요 올공오면 갓잇을 갈게 아니라 여기를 오셔야합니다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