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있으면프사처럼합니다

ig:@hip_po999kr 먹는 걸 좋아하는데 맛알못이라 곤란한 사람이니 제 평가를 믿지 마세요🤔
거주지는 강동, 먹으러 가는 곳은 주로 강남, 잠실, 종로을지로, 이태원, 망원합정

포스트 486개

이것이 코리안-푸딩이다! 아차산 등산 후 방문. 두부에 젓갈을 살짝 얹어 먹으니 여기는 그야말로 극락세계 서방정토… 아차산&용마산 등산 후 필수 코스인 듯 보인다. 콩국수는 가격이 저렴한 만큼 밍밍한 느낌이라 아쉽… 무생채를 얹어주는 공기밥은 비빔밥 같아서 좋다. 다른 복잡한 메뉴 없이 어직 두부 하나의 따뜻한 맛으로 승부를 보는 곳으로 느껴진다. 결국 막걸리 잔치를 할 수 밖에… 넷이서 제법 먹었는데도 인당 7500원이 나와... 더보기

원조 할아버지 손두부

서울 광진구 자양로 324

룸에서 모임하기 좋음. 콜키지 병당 5천원인 것도 장점. 요리와 식사가 다 무난하게 괜찮아서 모두 다 만족하고 배불리 먹고 나옴.

대관원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7길 1

뭘 먹어도 무난하게 좋다는 것은 장점이지만 때로는 단점이기도 하죠. 혀에 싸커킥을 날려줄 무언가가 있다면 더 좋을지도요?

라오삐약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6길 16

신용산역 직장인의 빛.

정성 손칼국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8

내부가 정말 어둡고, 빵맛이 의외로 좋다는 반전… 맛을 버리고 감성을 챙겼을 거라 생각했는데 그건 또 아니었다…

도토리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25-6

고기국수를 정말 감명깊게 먹었으나, 공용화장실 같은 불편한 점 때문에 중간 등급… 하지만 이곳의 고기국수는 정말 깔끔하고 좋음.

제주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7-20

면도 맛있지만 테이블마다 김볶밥 안 시키는 곳이 없더만요… 다음엔 꼭 김볶밥을 먹겠다는 다짐을 하며 면을 호로록.

소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8

지금 위치로 옮기고 나서 첫 방문. 해장 능력이 아주 뛰어난 우동이다. 다만 국물이 굉장히 달달한 편이라, 이 점에서 호불호가 갈린다…!

수락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7

속이 든든한 쌀국수는 바로 이런 걸 말하는 것이다. 고수를 요청하면 듬뿍 주셔서 정말 감사함.

포포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7

만두는 솔직히 잘 모르겠고 냉면은 그으냥 코박고 먹어버립니다.

설눈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6길 20-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