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꼬치 맛있고 다 좋았는데,, 나는 다시는 안갈듯 친절한듯하나 서비스가 엉망
야키토리 도토리
서울 마포구 동교로9길 56
7
0
장소는 약간 협소하지만 친절하시고 맛있었음
좋음과 추천사이. 1인 오마카세와 술 무한리필코너가 눈에띄어 방문. 꼬치 오마카세는 가성비 좋았어요! 닭 부위별로 꼬치가 나왔는데 제대로된 겉바속촉이라 좋았고, 닭안심! 미디움 굽기로 나오는데 안비리고 부드러웠습니다. 바질페스토를 토핑으로 올리는걸 꼬치계에서는 최초라며 자부심이 있는 것 같았는데, 엄청 신선한 너낌은 아니었던.ㅎㅎ 조금 아쉬웠던건 술 무한리필에서 하이볼 종류는 그냥 토닉워터를 먹는 것 같았어요^^; 생맥은 굳이고... 더보기
17
사장님 이러시면 안됩니다. 직원이 너무 엉망이잖아요. 굽기가 중요한 야키토리를 심하게 못굽는 직원한테 맡기면 어쩌나요. 사장님이 굽는 날은 매우추천. 팔에 타투있는 직원이 굽는 날은 그대로 뒤돌아 나갈것.
8
1
5종세트 먹었습니다. (바질페스토 네기마 + 추천 4종) 매운 닭목살, 돼지뽈살, 치즈삼겹, 유즈코쇼 네기마, 바질페스토 네기마 가 나왔는데 제 원픽은 돼지뽈살이었어요. 매운 닭목살은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다해서 윗부분은 덜 맵게 해주셨지만.. 정말 매웠어요.
13
무난
첫 번째 사진은 명란구이. 구워나가는 걸 보니 삼겹 모찌구이나 계란말이, 누룽지 주먹밥도 맛있어 보였구요. 서비스로 주신 버터감자구이도 너무 맛있었음! 하이볼과 사케 작은병 가격도 착해서 이것저것 먹기 좋아요. 맛으로는 좋음과 추천 사이! :)
104
성악을 전공한 섬세한 사장님이 4개월 전 문을 연 야키토리 전문점. 여친이신 외국분이 서빙을 하시는 다찌석으로만 이루어진 작은 가게! 지나가다 흥미로워 들아갔는데 혼꼬치+혼술+혼밥 하시는 언니가 있으셔서 좋은 집이겠구나 생각하며 안심하고 시키시 시작했지요... (이어서)
103
3
아늑하고 맛있는 꼬치집. 염통이랑 양념목살 추천. 혼술하기도 좋다. 다만 마지막 사진 속 아사히 드라이 포스터가 매우 거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