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STONES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제주 말차 라떼(7000) 말차 라떼는 무난해요. 말차보다는 핫초코가 더 맛있어요! + 디카페인 라떼 한 모금 먹어 봤는데 라떼 맛집이라 그런지 디카페인도 제법 괜찮았어요.
포스톤즈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12
0
[코엑스 / 포스톤즈 파르나스몰점] 점심시간이라 정신없는 코엑스 테이크아웃만 하기에는 너무 비싸요🥺
8
파르나스 몰 근처에서 가볍게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매장. 아침 10시 쯤에 가면 빵이 다양하게 있어서 배고플 때 간식 먹기에도 좋다. 추천메뉴는 초코라떼랑 수박주스(7천원) 수박주스가 비싸긴 하지만 생수박을 그대로 갈아준 맛이라 건강한 맛이라서 좋다.
13
4.3/5.0 •아이스 발로나 초콜릿 라떼(6800) 엄청 진하고 크리미해서 맛있긴 하지만, 그래도 좀 부담되는 가격... 얼음 뺀 아이스는 이 정도 양이에요. 카페들 다 비슷하더라구요🥹 그나마 이 부근에서는 한산하게 즐기기 좋은 곳 같아서 지쳤을 땐 갈 만할 것 같아요.
멜론 아이스크림 보이자마자 들어감 🍦 혼합도 있길래 혼합으루~~ 저녁이라 디카페인 아아메로~~ 메로나 그잡채 맛인데 마싯그요 커피야 워낙 마싯는 집이니까! 산미 있는 편이었고 매장이 뚫려있는 데라 외부쪽 앉으면 정신 없긴 합미다 - 멜론 혼합 아이스크림 (4,700)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5,800)
5
♤ 모닝브루 커피 (3,800₩) 학회 가는 길에 포스톤즈에서 카페인 충전. 아침에만 마실 수 있는 모닝브루 커피인데 괜찮음 비싸긴 해도 파르나스몰 안에서 제일 괜찮은 카페인 듯
29
[포스톤즈] 삼성역 근처 단독주택에 있는 매장은 참 좋았는데 그게 다 공간이 주는 매력이었네요. 파르나스 안에 있는 매장은 한 눈에 띄는 매장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 없어요.
23
점심 먹고 회사 상사가 최애 커피 사준다고 데려가줬는데 그 커피가 8500원이라 매우 충격받았던 기억이……….. 그리고 정말 4-5번은 여기서 얻어먹었던거같아요 첨엔 이 돈 주고 왜 먹지? 했는데 점점 아 역시 포스톤즈 커피가 제일 맛있긴하네.. 하면서 마시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아마 원두는 에티오피아 였던거같아요) 그치만… 제 돈 주고 점심에 사먹진 않을거같아요 🙃
3
접근성도 좋고, 매장도 깔끔하고, 비교적 앉기도 수월해서 종종 가게 되네요. 커피 주문하면 이런 카드를 줍니다. 오늘은 디카페인 마셨어요. 깔끔한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