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2025 딸기 디저트 페스티벌 - 더 현대 서울 팝업 딸기 샤를로트 8,500원 프레지에를 살까 하다가 비슷한 디저트를 이미 구매해서 샤를로트를 구매했습니다. 까이에는 원래 매장에서도 파는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다만 받을 때 이상했던 건지 상자를 꺼내보니 옆으로 뒤집어져 있어서 다 망가진터라 너무 아쉬웠던 ㅠㅠ 겉면의 과자는 약간 바삭하지 않을까 했는데 거의 케이크 시트처럼 부드러워서 생각한 맛과 다르긴 했지만 괜찮았어요.
파티스리 까이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14
21
0
합정 파티스리까이에 딜라이트스퀘어 지하에 위치한 디저트숍. 겨울 시즌을 맞아 딸기를 사용한 디저트들이 다양합니다. 프랄리네 프레지에 주문. 묵직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프랄리네 맛이 좋고 딸기가 달기만 하지 않고 새콤한 맛도 있어 묵직한 프랄리네의 맛을 잘 보완해줍니다. 특히 위에 올린 아몬드 프랄리네의 고소함이 무척 좋네요. 커피 맛은 별로인 편.
29
12/1까지만 영업한다고 하십니다..🥲 인스타 보니 팝업 계획은 있더라구요. 책 모양 디저트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단단한 밤 크림이 든 패스츄리였어요. 맛있었습니다!
15
친구랑 둘이 가서 하나씩 먹음 여름 한정 메뉴였는데 지금도 있는지는 모름 말차 크림 들어간 게 개맛있음 근데 너무 딱딱해서 잘라먹기 어려움 근데 개처럼 핥아먹어도 맛있음
9
매장 이름인 까이에라는 디저트 저는 아쉬웠어요. 깔끔하게 먹기 어려워 평소에도 밀푀유는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특히 먹기 힘들더군요. 그래서인지 인스타에 먹는 방법이 2가지 올려져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알려주지 않았어요.) 크림은 베라 피스타치오아이스크림 맛. 로즈블랑쉬는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괜찮았던 거 같아요. 🫠
23
쑥러버로 놓칠 수 없었던 트와지엠 까이에. 까이에의 로고이기도 한 공책 모양처럼 생겼는데 요거는 전에 피스타치오 버전으로도 먹어봤는데 저는 쑥이 더 맛있네요. 진한 쑥향 크림이 바삭바삭한 밀푀유랑 넘 잘 어울려요! 그동안 무식하게 다 잘라서 먹었는데 인스타에 올려주신 걸 보니 크림 부분을 반으로 갈라서 삼등분해서 먹으면 좀 더 깔끔하더라고요. 🤣
망고 샤를로트 홀사이즈. 안에 크림에 젤라틴을 섞은거 같던데 푸딩처럼 돼서 조각내는 사이에 다 무너지네요.. 열기 전엔 이미 비스퀴가 군데군데 찢어져있었고… 맛 자체는 나쁘진 않은데 홀사이즈로 사이즈업 하는 과정에서 생긴 문제일거 같습니다만 아무튼 이 제품 관련해서는 아주 별로입니다.
14
파티스리 까이에/합정역 피스타치오+딸기 조합의 프랄린 프레지에 예약주문! 진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무스와 딸기, 그리고 위의 베리무스까지 아주 조화롭고 맛있었다!
11
정말 사랑하는 곳이죠 합정의 빛!!!!! 모든 케이크가 여전히 매우 맛있습니다. 어찌이럴수가.. 프레지에 무슬린 크림 예술이고요, 레몬 머랭 타르트의 머랭도 얼마나 깔끔한지. 만듦새까지 군더더기 없어서 마음에 꼭 들어요.
13
[파티스리까이에/ 밀푀유, 밤플랑] 어쩌다보니 밤 디저트로만 챙겨왔네요 🌰 의외로 밤 크림을 넣은 밀푀유가 생각보다 더 특이하게 다가왔어요. 밀푀유에 넣은 크림과 밤플랑에 넣은 크림의 맛이 전혀 달랐는데 개인적으론 밤플랑에 넣으신 크림이 더 제 취향이었어요. 밤플랑의 크림이 좀 더 밤 그 자체 ! 카라멜라이징 하듯이 태워서 구운 밤맛 !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