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상도에서 중앙대 후문으로 올라가는 길목에 있는 뼈해장국 집입니다. 24시간 영업(일요일 야간은 휴무)라서 특히 학교서 밤샘할 일이 있을 때 지친 영혼을 달래기 좋은 집입니다. 제가 들어갔을 때 막 고기 작업 중이셨는지 어마어마한 양의 고기붙은 뼈가 쌓여있었습니다. 단백질 바벨탑 느낌... 사실 개인적으로는 계속계속 끓여내는 녹-찐한 육수의 여럿이서 먹는 감자탕을 더 선호하는 지라, 상대적으로 맑은 이 집의 뼈해장국은 약간 심심하... 더보기
갈매울 뼈해장국 감자탕
서울 동작구 양녕로 282-1
1
0
나는 끈적할 정도로 진한 스타일을 좋아하서 살짝 밍밍하게 느껴졌다. 근데 점심 한끼로 먹을거면 딱 좋을 수 있겠다 싶다. 깔끔하게. 그리고 고기 덩어리도 크다!
23
만원에 일인뚝배기 감자탕. 뼈 두 개에 고기 실하게 있고 우거지도 꽤 들어있다. 국물은 들깨 넣어 얼큰하고 고소한 편. 추울 때 고기+국물 땡기면 가기 좋은 곳.
5
무난쓰한 뼈해장국 >.< 술마신 담날에 재방문 의사 많음 . . 앙대 후문에 흔치 않은 깔끔st의 밥집 1인분에 9천원이었고 큰 뼈 3대에 시래기 약간 김치 약간 들어있움 빠르게 서빙해주시고 응대도 좋았음 점심시간에 갔는데 자리 별로 없었움
6
푸짐한 뼈해장국 한 그릇! 숙취에 시달리다 국물을 찾아 아무데나 들어간건데 오 생각보다 넘 괜찮았다. 국물도 진하고 안에 들어간 우거지도 고기도 잔뜩 들어가있다. 김치가 너무 달고 실내가 추웠는게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