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HARA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멕시칸갈비 궁금했는데 아쉽게도 저녁 마감 전이라 품절이었어요. 서브웨이처럼 원하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매장이다보니 어려워하는 분이 많은지 요새는 아예 썹픽처럼 정해진 메뉴를 주문도 가능하네요. 부리또볼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부리또가 더 든든하게 느껴져서 부리또를 선호해요. 살짝 크지만 들고 먹기도 좋고요. 살짝 비싼 감도 있지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쿠차라
서울 마포구 양화로 45
30
0
25.09.19 그간 갔던 멕시칸 식당 중에 가장 분위기가 조용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문한 부리또볼과 샐러드모두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혼밥할 수 있는 멕시칸 음식점이란 메리트를 느껴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을 하고 싶었습니다.
16
부리또, 부리또볼을 가장 즐겨 먹는 것 같은데 이날은 부리또로. 원하는 취향대로 재료도 넣을 수 있고 제 기준에는 양도 적당해서 한 끼 맛있게 즐기기 좋아요. 포장도 깔끔하게 나와서 그냥 포장해서 집에서 맥주랑 먹으면 딱이더라고요 ㅎㅎ 토핑은 알빠스톨이나 까르니따스, 아보카도는 추가하면 더 맛있긴 한데 기본도 괜찮은 것 같아요. 밥에 기본적으로 고수가 들어가니 고수 헤이터 분들은 참고하세요~
25
서브웨이 질릴땐 쿠차라! 여러가지 종류 메인토핑들을 부리또, 부리또볼, 샐러드, 타코로 골라먹을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부리또볼이 좋더라구요. 요일별 콤보 메뉴로 먹으면 좋아요.
6
부리또볼 집 근처에 없어서 항상 아쉬운 쿠차라. 멕시칸 음식계의 서브웨이랄까. 메세나폴리스 내에 위치해있는데, 외관에서 보이는 것 보다 공간이 훨씬 넓고 충전석도 있어서 좋았다.
12
너무맛있지...!!!!!!!!!!!!!!
최애푸드 중 하나. 쿠차라 💗 합정점 몇 년만에 다시 갔는데 직원분이 상당한 양을 담아주셔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쿠차라 주문 팁 중 하나는, 들어가는 재료를 반반씩 넣어주세요~ 가 가능하다는 것. 제 주문 법: 현미밥, 고기는 그날 먹고싶은 것, 살사나 콩 야채는 다 넣기. 사워크림은 아주 조금만, 과카몰리와 고수 추가.
17
2
부리또 보울 간만에 쿠차라 수혈 치폴레 먹고싶다 코로니따 귀엽다
9
사랑해 없어지지 말아줘
✔️부리또볼 치킨 현미, 검은콩, 그린살사, 샤워크림, 로메인, 치킨을 넣었는데 맛있어요. 콩시러족인데 나쁘지 않았지만 다음에는 그냥 안 넣을 것 같아요. 치킨은 구운 건데도 퍽퍽하지 않아 좋았어요. 근데 이게 다이어트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