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싸고 맛나요
뀌숑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번길 16
0
아예 🫥
34
2
Too salty ….. 🧂
3
내돈내고 첫방문 했다가 회식비로 재방문. 분위기도 좋은데 맛도 좋음. 예약방문을 추천. 파스타 제외한 모든 메인메뉴 다 먹어봤는데 스테이크보다는 돼지고기 플레이트가 더 새로운 맛이라 추천. 모든 음식이 짠편. 조용한 분위기 유지 때문에 중학생부터 입장가능함.
20
분위기 최고 맛도 넘넘 좋아용
6
1
<양파스프와 식전 빵> 사진이 없다. 양파가 충분히 캐러맬라이징이 되면 토마토 퓨레를 집어넣은듯한 맛이 난다. 아니면 정말 토마토 퓨레를 넣었거나. 피자치즈가 겉에 있어 빵만 있어도 충분한 한끼 식사가 될 정도로 만족스러움. <과일샐러드> 저 중앙에 있는건 파프리카 같은걸 크림과 갈아서 내놓은 것 같다. 감칠맛이 풍부하다. 여름이라 그런지 토마토처럼 보이는 조각은 수박 조각이다. 방울토마토랑 올리브랑 모짜렐라 치즈 덩어리랑 같이... 더보기
단품도 먹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코스만 되네요 디너 코스 2인 해서 13만원 정도 나왔어요....! 스테이크 맛있고 파스타는 무난합니다. 리뷰에서 <친절한 편 아님 / 맛은 괜찮음 / 인테리어 예쁘고 분위기 좋음 / 음식이 짬 / 접시를 빨리 가져가려고 하고 바빠보임 > 이렇게 봤는데 진짜 다 맞는 말이더라구요 예쁜 식당에서 맛있는 스테이크를 코스를 즐기며 먹어보겠다 할때 갈만합니다! 예약 전화로 하고 가세요!
11
⭐️3.8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그래도 코스니까...(?) 근데 가격대비 강남에 있는 파인다이닝처럼 플레이트별로 주제나 무슨 의도가 있는 느낌은 아니었다. 그냥 뭔가 프렌치 레스토랑 가서 시킬 수 있는 메뉴 다 시켜서 나온 느낌? 다 먹고는 엄청 배불렀다, 개인적으로는 임펙트 있고 양은 적은 코스를 선호해서..
#백현동 분위기 있는 행복한 저녁식사. 모든 음식이 완벽했다 :)
인테리어가 궁전에 온거 같아 재미있고 식기류도 이쁜게 좋았음 음식도 전반적으로 좋았고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