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매운건 내가 맵찔이라 그렇다 쳐도 쓴맛은 증맬 모르겠다 짬뽕이 왜 써야하는가
교동짬뽕
경기 광명시 한내일로 37
2
0
교동짬뽕 소하점 체인점인 교동짬뽕. 금천구청점도 생겨서 먹어봤는데 소하점이 제일 잘한다. 여긴 사람들이 점심에 줄서서 먹는 곳이다. 소하가 먹을게 없긴한데.. 😅 괜찮았다! 매운 음식 좋아하면 입에 잘맞을지도? 국물이 매운데 짜진 않아 밥한공기 시켜 짬뽕밥처럼 먹는 사람들도 보인다. 술먹고 해장하기 좋은 곳이다. 땀 많은분들은 힘들 수도 있다. 몇번 가봤는데 매장이 시원한 느낌은 아니였다.
11
점심에 붐비는 곳. 식사를 마치고 가게를 나선 후에 잔상처럼 남는 매운맛이 매우 인상적이다. 뜨거움과 매움에 가려진 시원함이 문뜩 생각이 나서 다시 찾게 된다. 별개로 가게에 냉방이 좀 더 잘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
6
교동짬뽕 광풍이 불었던 시기에 생겨난 집으로 강릉 교동 짬뽕 비법을 배워와서 우후죽순처럼 생기고 프렌차이즈도 잘나갈정도로 어떻게 보면 지금의 짬뽕 프렌차이즈의 초기 시장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교동짬뽕 기존에 매운탕이나 얼큰한 맛이 주를 이루던 짬뽕에 불맛을 대중화 시켰다고 해야하나 .... 여튼 그런 교동 짬뽕계에 제 개인적으로 원탑으로 생각하는 집입니다 두번째는 수원 조원동 교동짬뽕 이구요 우선 검게 탄자국이... 더보기
4
불맛나는 매콤한 짬뽕과 무난하지만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던 짜장. 여기에 탕수육까지 3만원의 행복이네요. 주말 점심 만석이고 어르신들이나 가족 단위 외식도 꽤 많은 동네 맛집.
23
광명에서 짬뽕먹을려면 교동짬뽕 가싶쇼 국물 완전 진하고 맛있어야 츄릅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