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限 SWTICH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리모델링 기념 재방문 해봤습니다. 전보다는 약간 좋아진 느낌입니다. 스프도 좋고 전반적으로 좋아졌습니다만 차슈는 여전히 아쉽습니다. 원래 야누나 하쿠텐을 가려했는데 둘 다 못가는 상황이어서 갔는데 나름 선방했습니다.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12
0
ㅠ
11
매운이에케라멘 상당히 내 취향이다 면 양 적당하고 염도 싱겁게 먹으니 딱 좋았슴 하쿠텐 줄 못 기다리겠으면 대안으로 매우 추천
3
라멘 맛은 괜찮았어요 이에케 먹고 싶은데 웨이팅이 싫다하면 올만하다 생각하는정도 근데 계란이 차가운건 처음이였고 밥은 또 질었음 먹고 나서 이걸 돈받고 파는구나 싶은정도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별점은 3.5에서 4개 사이인데 그나마 가까운쪽으로 올림)
5
라멘 하수에겐 아직 투머치한 레벨의 라멘이었다... 느끼하다는 뜻 정말 진한 돈코츠 육수. 어쩜 이리 녹진할꼬 근데 훈연향 가득한 차슈 앤나 김, 시금치 토핑 조합이 인상적이었다. 특히 시금치가 밸런스를 잡아줘서 고마웠다....
무겐스위치 추운 겨울날 생각나는 무겐스위치 보꼬진으로 먹을까 하다가 이미 배가 좀 차있어서 보보보 여전히 맛있었다.. 배만 안불렀으면.. 바로 닌니쿠 밥 때려먹었을텐데 배불러서 그렇게 못한게 아쉽다 ㅠ
9
흐음.... 친구가 가자하서 갔는데 저는 너무 간장맛이 강해요ㅜㅜ
16
맛있는데 살짝만 덜 달면 더 맛있을지도 카라네기 추가는 필수
7
넘 짜고 느끼,, 차슈가 특히 좀 별로였다 참고로 난 라멘 알못인데 까다로움 여러 칭찬 포인트에도 맛있다고 하긴 힘 들었던 곳 웨이팅 있음
21
음.... 진짜 맛이 많이 변했네... 진짜 예전 이에케의 맛은 사라지고 간장맛만 엄청 튀는 라멘이 되었다. 추가로 시킨 닌니쿠마요밥이 진짜 개맛있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