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무겐 스위치

無限 SWTICH

4.2
추천 35 좋음 19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일식
라멘
일본라멘
이에케라멘
주차불가
영업정보
주차불가
메뉴

리뷰 36개

풀토핑 라멘. 간은 싱겁게, 나머지는 보통으로.. 이에케라면을 처음 먹어봄. 면 익은 정도 좋았고 국물과 토핑도 맛있었으나 다 먹어갈 때쯤 물리기 시작해서 먹고 나오니 느글거렸다.. 나의 경험치 부족으로 생각하기로.. 초생강이 있어 달래며 먹기 좋았다.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육수가 짜도 너무 짜다. 누가 데려가면 가겠지만 딱히 내가 또 갈 것 같지는 않은? 홍대 합정 인근에는 더 맛있는 라멘집이 많아요..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Jake

좋아요

2개월

첫입은 우와 너무 맛있다! 대박 이었는데 뭔가 먹을수록 약간 질리는 맛...? 개인적으로는 하쿠텐이 더 맛있었다ㅠㅠ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버크

좋아요

3개월

연남 무겐스위치 - 추운날에 오랜만에 방문...! 풀토핑 든든하고 간은 여전히 강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은 조금 더 친절해져서 다행이고(?) 가라아게는 너무 오래된 기름맛에 반죽이 덜익어서 닭이랑 다 분리가 되었기에 비추...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종북음주가

추천해요

4개월

육수가 물이 오른 것 같음,, 항상 이에케류 먹으면 밥을 한 공기 때려먹게 되는데 너무 든든하다.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밥먹자

좋아요

4개월

라멘-무겐스위치 풀토핑라멘으로 시켰다. 간이 강한걸로 유명한곳이여서 전부 기본맛으로 시켰는데 친구랑 맛이달랐다. 너무바쁘셨나... 그래도 나쁘지않았던곳 일본 이에케라멘의 정석느낌? 짜면서 기름지면서 느끼하고 맛있다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망플난민

추천해요

4개월

가라아케 존맛 라멘의 기본 라멘의 정석 먹고 또먹고 오고 또 오는 존나마싰엉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無限 Switch 이에케라멘 전문점. 1974년 개업한 요코하마의 요시무라야(吉村家)에서 기원한 라멘 계열이다. 이에케라멘의 특징은 - 돈코츠+쇼유 베이스, 굵은 면, 닭기름(계유)를 씀 - 고명으로는 시금치, 훈제 차슈, 다진 파, 김이 올라감 - 면의 강도, 맛의 농도, 닭기름의 양을 선택할 수 있음 - 두반장, 후추, 마늘, 식초 등을 이용해 취향대로 먹을 수 있음 등이 있다. 무겐스위치도 이에케라면의 제일 큰 특징인... 더보기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뜰똥

추천해요

6개월

첫 인상 : 와 짜네 정말 리치하고 녹진한 라멘이었다...하지만 맛있었고. 초겨울에 한 번 먹으면 그해 감기는 안걸릴거 같은 느낌이었다 밥은.. 라멘 자체 염도가 높다보니 차라리 기본 맨밥으로 시키는게 낫지 않았을까 싶긴 했다 맛이 또 엄청 어우러지는 것도 아니라! 아무튼 생맥으로 싹 잘 넘겼음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종북음주가

추천해요

6개월

정기 해장코스

무겐 스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