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제주상회

3.8
추천 45 좋음 46 보통 7 별로 6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고기국수
순대
돼지국밥
비빔국수
국수
피순대
제주음식
주차불가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주차불가
메뉴

리뷰 57개

냠냠
4.0
18일

.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보경
5.0
1개월

꼬소한 고기국수! 사골 맛이 진해서 좋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음 막걸리도 고소해서 좋고, 내부가 넓어서 좋음 이 날은 6시쯤 갔는데 순대가 품절이었음 ㅜㅜ 둘이 가서 고기국수 2개에 순대 하나 먹으면 딱 술 먹기 좋을듯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고송이
3.5
2개월

가성비가 좋고… 메뉴도 괜찮음 엄청 특별한 맛보다는 그냥 한 끼 괜찮게 먹는 정도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3.5
7개월

찬 바람 불 때 따끈하게 먹기 좋은 한끼. 학교 근처 한식집 중에서는 가장 자주 간 곳이 아닐까 싶네요.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와구와구
4.5
9개월

샤로수길 골목 지하에 있는 힙한 맛집 누가 이런곳에 맛있는 고기국수가 있다고 생각하겠어? 또 나만 몰랐지.. 혹여나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다른 사람들은 이제라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어서들 한입 드셔보시길. 근데 이미 알사람은 알아서 웨이팅 있는 집인데 주메뉴가 국수나 국밥위주라 회전이 빠르다. 맛 , 위생 , 인테리어 합격 다 좋았는데 양이랑 온기가 아쉬웠어요….. 내가 잘먹는 사람이라 그런가 식사로는 부족했음 그리고 온... 더보기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서울에서 몸국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다고요...? 🥝 돔베고기 먹다가 찍은 사진이라 고기가 적어 보일 수 있음 원래는 고기국수 등을 파는데, 시즌메뉴로 몸국 판매 중 다만 식당이 지하에 있어서 그런지 환기가 좀 잘 안되는 느낌이에용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우이리
4.5
1년

오늘은 왠지... 비빔비빔 비빔비빔 고기국수 대신 비빔국수. 작지만 고기가 들어가네요. 적당히 달달하고 감칠맛이 넘치네요. 고기육수를 주시는데 생강향?이 강해요. 돈베고기 반 접시도 부들부들하니 고소하네요.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제주에 충실한 곳 지하라서 살짝 답답할 수 있음 주말 점심 기준 웨이팅 있음. 가게 내부가 넓지는 않아서 복잡거리고 웨이팅 때문에 좀 더 정신 없을 수 있음.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딱 그 가격대에서 만족스러운 느낌 장소가 너무 협소하고 웨이팅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무너
2.5
2년

아니 맛있는데… 분명히 맛있다 하면서 먹었거든 한 절반 먹고 너무 물려서 더는 못먹겠어서 남김… 고기도 많았는데 너무 아까웠다 나는 제주상회랑 안맞는걸까 그날 컨디션이 안좋았나... +비빔국수 시킬 때 같이 나오는 국물이 분명 고기국수랑 같은 육수일 텐데 더 짠것같음 소금을 치는 거겠지?? 암튼 그래서 오히려 고기국수국물보다 맛있다ㅋㅋ

제주상회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