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이베리코 간짜장. 뭔가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먹었던 메뉴와 흡사한 것 같았는데, 맛은 완전 엄지척이었다. 이 근방에서 간짜장으로는 평정을 할 듯 싶고, 북경오리를 비롯한 다른 메뉴들도 나중에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같이 간 지인의 전언에 의하면 탄탄면도 꽤 맛있었다고 함.
우루루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295번길 3
6
0
나쁘지 않지만 다른 중국집이 조금 더 나은 것 같음‼️ 맛과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비싼 것 같다.
3
25.02.20 베이징덕이 썰어서 나오길래 특별한 맛이려나 기대했지만 그러지 않았습니다. 고기가 식어서 나오고 설탕에 찍어 먹으라는 안내를 따르면 외려 너무 달아 삼키기가 썩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칠리크랩은 그냥저냥 먹을 만했고 크림 새우는 좀 셨습니다 . 시킨 음식 중엔 간짜장이 가장 맛있었는데 기름진 편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채소가 신선해 어느 정도 덮을 수 있었고 요리에 윤기가 나서 비주얼은 좋았습니다.
12
광교 상현역 근처 새로 생긴 중식당 우루루 광교 상현점 자리도 넉넉하며 쾌적하여 단체 모임하기에도 괜찮고 따로 프라이빗하게 룸도 있어서 회식 및 가족외식 장소로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간이 되긴했지만 코스요리로 즐기면 밸런스가 잘 맞고 가성비도 좋았고, 특히 탕수육이 정말 맛있었던 중식당 우루루의 후기였습니다.
일단 가격이 비싸다. 근데 맛은 최고!!!!! 근데 소룡포는 일반 만두와 차이를 잘 못 느끼겠어서…
4
인계점을 방문하고 다시 방문한 상현점. 이 집은 망해가는 수원 중식당들 중 손에 꼽는 갈만한 집. 체인점이라고해서 선입견을 가질 필요가 없다. 짜장면은 일반적인 짜장면이지만 근래의 동네 짜장면 맛을보면 일반적이라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보여준다. 탕수육은 가격에 비해 양은 적었으나 튀김옷이 얇고 고기는 두툼해 씹을 때 마다 만족스러웠다. 가장 중요한 점으로, 이 집이 볶음밥을 참 잘한다. 기름에 흠뻑 젖어 속이 니글거리는 쓰레... 더보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