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또또또또....@간 집
능이버섯 백숙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32
14
0
저세상 고소한 찰밥에 능이버섯 향 진뜩 머금은 국물 적셔서 챱챱! 맛+건강+기운
8
깔끔하고 맛잇어요!! 찰밥 따로 주는게 특이한데 맛있습니다
14000원 푹 삶은건지 닭이 부드럽다. 탕에 버섯향이 많이 난다. 밥은 닭안에 있지않고 따로 준다. 평일저녁에도 포장주문도 많고 사람도 많은 편.
15
선생님 제가 지금 뭘 먹은거죠? 동네에서 괜찮다는 추천을 받고 휴가낸 김에 부모님 모시고 능이버섯토종닭백숙먹으러. 11시 50분에 갔는데 앞에 대기번호가 12개 꽤나 인기있는 것 같아 기대감 업 생소한 능이버섯은 표고의 향과 목이의 식감을 더해서 3배쯤 부풀려놓은 맛 단맛과 짠맛의 밸런스가 완벽 고기, 버섯, 국물까지 모든 재료가 아주 좋음 마지막에 나오는 찰밥으로 만든 죽까지 근 2달이내 최고의 식사였다. 보양음식인지... 더보기
2
#능이버섯삼계탕
4
떠먹으면서 연신 "으어!" 감탄사를 내뱉게 되는 국물. 동네에서도 꽤나 유명한 곳이라 조금만 늦어도 백숙은 다 떨어져 먹을 수 없고(오늘도 다행히 한 팀이 취소를 하셔서 우리가 행운을) 평소에도 1시간 전에 전화를 해야 되는 집. 58천원의 가격이지만 찰밥으로 죽까지 해먹으면 만족스러운 한 끼.
24
국물이..끝내줍니다. 여름철되면 어김없이 가서 몸보신하는 곳. 먹다보면 조금 짭짤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역시 능이와 오리의 만남은 끝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