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i 56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평일 오픈런 다녀온 메시56 제일 기댜했던 맛집중 하나였음 주말은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림 테이불에 먹는 순서 적혀져있어 그대로 먹어봄 회자체는 싱싱하고 맛좋음 엄청 틀별한 맛를 기대하고 먹으면 조금 실망할순있음 내기준 음료포함 1인 3.3은 가상비는 떨어짐 놀러가서 나에게주는 선물로 먹었음 인스타갬성으로 먹기 좋은곳 막입이라 그런지 긴자료코 사케동이 더 맛있음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림
메시 56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56
3
0
입안에행복가득 우니퀄굿 흰살 약간 까비
5
카이센동은 언제나 옳고, 강릉에서는 메시56이 옳다.
1
회는 진짜 신선함!!! 좀 비싸서… 남이 사주면 또 가고 싶은 곳!!
숙성회인줄 알았는데 숙성이 잘 되어있진 않은거 같아요. 물 맛이 많이 났달까요.
13
이번에 강릉에서 먹었던 것 중에 제일 맛있었다 오늘의 추천덮밥 28,000원인데 회 퀄리티가 좋아서 가성비 괜춘한 듯 나이가 지긋해 보이는 노년층 손님들이 많이 계셨는데 그래서 그런가 뭔가 더 장인이 운영하는 노포 느낌이 남
오늘의 추천덮밥 회양이 많은 건 아니나 종류가 다양하고 신선해서 다 맛있었어요.(참치, 광어,연어, 가리비,새우 등..) 담엔 우나기동도 궁금 테이블링 됩니다.
2
오늘의 덮밥? 주문 강릉에서 일식이 땡긴다면 방문 추천 가게 조용한 편이고 인테리어도 깔끔 음식도 맛있음,, 장국 많이 주는 점도 좋구 김도 도톰하고 고소하니 꼭 싸먹으세요 그래두 오복수산 카이센동이 좀 더 감동적인 맛이었던 것 같다 밥은 무료 추가 가능!
4
묵은 숙소 근처라 들러보았습니다 네 친절하고 맛있고 다하는데요? 메뉴가 화이트와인이랑 잘 어울리고요 당연한 소리지만 뭐 하나 자극적인 거 없이 깔끔합니다 ㅋㅋㅋㅋ 김도 구워주고 테이크 아웃도 잘 해주네요? 분위기도 요즘 친구들 좋아할 분위기입니다 정갈 단아합니다 매생이국은 인스턴트 맛이 났지만 안에 굴이 꽤 싱싱했고 매생이도 안뜨거워서 후루룩 하기 좋았습니다 여기 생수 드시지 마시고 뜨거운 호지차 한잔 달라고 해서 호호 불어드십... 더보기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