好情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소유보다는 시오 여긴 면도 맛있어요! 너무 마싰게 먹었어요! 사이드로 시킨 고기밥도 맛있습니다ㅎ
호정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19
5
0
라알못은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 차슈 맛있고 달걀도 맛있고 국물은 걍 한식 먹는 느낌이라 다 먹지 못할게 뻔했지만 밥까지 시켜서 말아먹고 나옴! 퇴근하고 오면 재료소진 마감에 걸려서 이런 휴일을 이용해 와야하는 가산 직장인은 너무 슬프다,,ㅜ 신도림 앞으로 분기에 한번씩 방문해야겟음
희옥 출신이라 이해를 돕기 위해 희옥과 간단히 비교를 좀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스텐스는 희옥의 그것입니다만 약간 차이가 있는데, 일단 간이 살짝 약합니다. 주문한 라멘을 내주시면서 짜거나 싱거우면 얘기해달라 하시는데, 싱겁다 하면 타래를 내주니 그걸로 간을 더하면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저는 내주신 타래의 1/2에서 2/3 정도 넣으니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라오타(라멘 오타쿠) 위주의 장사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곳이라... 더보기
40
3
마포구보다 구로구가 더 가깝다면 아주 좋은 선택. 손님들이 주로 혼밥러인 마포구 라멘집과 달리, 근방 직장인들끼리 삼삼오오 입장하는 풍경이 신선하다. 곧 도착할 상사님 곱빼기(?) 시켜줘야는데 곱빼기가 없다거 분주한 모습들이 어째 남일 같지 않은 ㅋㅋ
36
2
망원 희옥에서 일했던 분이 차렸다는데 딱 메뉴는 시오라멘 뿐 근데 맛있어 닭육수로 시원하네 신상이래 나한테 잘 걸렸다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