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타코라이스 매일 먹고 싶음. 멕시칸 맛이 나는 비빔밥 후무스 샌드위치 배부르지만 궁금해서 시켰는데 먹는 순간 속이 싸악 내려감. 차갑고 부드러운 후무스와 딜크림에 따듯하게 구워진 식빵의 조화 - 오이의 상큼함이 예술 조합 #비건
베지스
서울 서대문구 홍연길 87
4
0
그릭요거트 완전 꾸덕하고 고소 상큼 두유로 만들어서 더 고소한 거 같음. 매일 생각나는 맛. #비건
계절의 목소리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6길 40
밥, 반찬, 양념 하나하나가 다 정성스러운 맛이 난다. 건강한데 맛있고 자극적이지 않은데 계속 먹고 싶음. 무엇보다 여기 식전 빵으로 주는 포카치아가 대박임... 덩어리가 제법 큰데 5천원이다. 꼭 사가야해! #비건
풀 발효부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9
일년에 단 하루만 판매한다는 레인보우피자와 초당옥수수화덕구이를 먹었습니다 도우가 정말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토핑도 얼마나 푸짐한지 막 흘러내립니다. 근데 비건이래요 wow 이히부르 맥주도 맛있고, 옥수수도 맛있어요. 위에 바삭바삭한게 뿌려져있어요 #비건
위어도우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80
5
2개월
함냠냠 여긴 들기름을 아주 좋아하나바 들기름 들어간 게 많네. 국이 좀 짠데 외식하면서 이 정도 간이면 매우 감사감사. 자극적이지 않고 신선해서 아주 조왔다. 양은 솔직히 많지는 않아서 적게 먹는 사람들한테 맞을 듯 함. 그리고 화장실에 비누 없는 거 좀 그래,,, #비건
10
비건 불모지 문래의 몇 안 되는 #비건 옵션 카페 분위기 넘 좋고 책도 많고 독서모임하기 딱 ^_^! 고양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포엣 룸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41가길 4
#비건 옵션으로 이것저것 주문 맛있는데 약간 매운 메뉴 있으니 주의... 좋은데요 찾아가기가 너무 힘듭니다 🥹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38-1
8
7개월
바보바보 넛버터 사려고 가기 전에 쨈병 챙겨야지~ 해놓고 완전 까먹음ㅠㅠ 근데 사실은 다른 사람들이 기부한 유리병 가게에 있기 때믄에 살 수 있았지만 뭔가 미리 챙겨간 병에 담아가는 J적 모먼트 느끼고 싶었슴ㅋㅋ 비건이다 보니까 기본적으로 좀 꼬수운 묵직한 맛~~ #비건 까페 최고최고
노노샵
서울 중구 퇴계로4길 2
9
으아아ㅏㅏㅏ 도사가 너무 마싯어~~~ 조금 기름지긴 한데 파삭파삭 따끈따끈 최고!! 거기다가 #비건 이니까 별 백 점이요 근데 좀 짜긴해ㅋㅋ
사라바나 바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18
휴 밥 먹으려는데 식당 세 곳 연속으로 임시휴업이엇구,, 너므 지쳐서 터덜터덜 걸어댕기다 자만추했어요. ㅇ메뉴판에 양 많다고 써있던데 ㄹㅇ로 양이 너무 많았음. #비건 식당에서 비건콩돈까스 주는 거 안좋아해서 (대부분 공산품이니까) 돈까스는 추가 옵션이었음 더 좋았을 듯. 왜냐면 버섯 구이가 토핑 중에 제일 맛있었어서ㅋㅋ 사실은 카레를 포함해서 뭐 특별한 맛은 아니었는데 이러나 저러나 난 비건 식당들에겐 마음이 관대해짐ㅋㅋ 사... 더보기
옐라
경북 경주시 태종로791번길 1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