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마이

#도쿄 #신주쿠 #긴자아스타 #신주쿠힌칸 #銀座アスター #新宿賓館 "함박눈이 선물해준 일본의 중식" 일본의 중식은 우리나라의 그것과 결이 다르다. 그런데 또 호텔급 레벨로 올라가면 비슷해지는 경향이 있다. 갑자기 내린 도쿄의 함박눈비 때문에 피신하듯 들어간 중식당에서 이런 재미난 경험을 하게 되었다. #銀座アスター 긴자아스타는 1926년 개업해 올해로 딱 100년이 되는 긴자의 대표 노포 중식당이다. 도쿄의 대표적인 노포 ... 더보기

銀座アスター

〒160-0022 東京都新宿区新宿3丁目5−4 レインボービレッジ 5F

#회현동 #만만소흘 Part2 #딤섬 "Return of the King: 내겐 이집이 우리나라 딤섬 중 최고" 그동안 참 많은 딤섬을 먹어봤지만 우리나라 딤섬이 제일 맛이 없다 ㅎㅎ 미국, 일본, 싱가폴, 한국을 비교했을 때 말이다. 맛이 없는 수준이 아니라 딴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 수준이 아쉽다. 그나마 최근에 고가의 중식당에서 꽤 맛있는 딤섬을 만들지만 그 가격이 후덜덜 수준이라 선뜻 먹고싶은 딤섬 모두 먹을... 더보기

만만소흘

서울 중구 퇴계로8길 20

물개맨

별로에요

4년

그래도 여기 왔는데 #도삭면 은 시켜봐야지 하면서 하나시켰는데 고수가 위에 듬뿍~~올라가있었다 미리 말하면 빼준다고는 하는데 깜빡했지머야 그리고 내가 고수를 먹을줄 안다는걸 처음알았지머야ㅋㅋ 아 근데 난 이거 힘들더라ㅜㅜ이 머지 마라향? 하튼 향이 너무 쎘어ㅜㅜ 그리고 사이드로 시킨게 #쇼마이 와 이거 한입 먹자마자 돼지잡내가 온 입안에 퍼져서 있는힘껏 눈치봤네 제2의 #미미면가 라는 평을 하면서 다시 안갈듯함 옆테이블 ... 더보기

송화 산시도삭면

서울 광진구 뚝섬로27길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