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유감

찾아다닌 맛있는 곳들을 올립니다.

리뷰 60개

유감
5.0
8개월

파스타의 완성도가 높고 그 퀄리티 대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편인 로로11. 시즌 메뉴로 ‘삼치가레몬달래’파스타가 나와서 먹었는데 정말 취향이네요. 아라비아따와 먹었습니다.

로로 11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42

유감
4.0
8개월

진한 멸치국물, 독특한 중면+생면. 국수집으로서 준수하고 사이드 김밥도 만족감을 높여준다. 가격이 조금 아쉽지만 요즘 국수 가격이 다들 이러니 어쩔 수 없는가…

오성국수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길 5

유감
추천해요
6년

17000-27000원 가격에 오마카세 스시를 먹을 수 있는 곳. (청구 스담에 이어...) 위치가 논현인 걸 생각하면 더욱 놀라운 가격... 눈이 휘둥그레지는 수준의 맛은 아니었지만 초밥 질은 만족스러웠다. 소고기를 못 먹는다고 말씀드리니 대신 광어부추 초밥을 줬는데 색다른 맛. 그리고 이런 집답게 다시마로 숙성하거나 양념을 발라 굽기 등 신경써서 맛을 낸 스시가 훌륭했다. 샤리 간이 좀 강한 점은 취향이 아니었다.

스시 히나타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24

유감
추천해요
6년

런치메뉴로 뎃카동(간장 양념한 참치회 덮밥) 참치회덮밥, 아보카도참치덮밥 등이 있는데 가격대가 8000-10000원 선. 달걀도 같이 나와서 중간에 넣어 먹어 물리지 않게 해 준다. 비싸지 않게 괜찮은 수준의 참치회덮밥 등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저녁에 회나 다른 요리 종류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점심식사는 만족스러웠다.

마구로창고

서울 마포구 동교로 125

유감
추천해요
6년

‪고양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국수가 구수하기도 한데 거의 2인분에 이르는 한 그릇의 양에 먼저 압도당한다. 양념장 넣어서 먹으면 짭짤 매콤한 잔치국수 완성.‬ 국수의 식감도 준수. 잔치국수의 양이나 맛은 만족스럽지만 워낙 소문이 나서 주말에 가면 20분 30분씩 줄을 서야 할 때가 있다. 그렇게 줄까지 서서 먹을 맛인지는 의문.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7번길 10

유감
추천해요
6년

‪신촌‬ 스바루‬ ‪솔직히 저는 메밀향이라는 게 뭔지 잘 몰라요. 메밀차에서 나는 향인가 생각하는...‬ 소바에서 메밀향이 나는지 어쩐지 구분을 못하겠더라고요. ‪하지만 메밀소바의 식감은 아주 좋아하는데, 여기 소바는 단단한 듯하면서도 부드러운 메밀소바의 그 오묘한 식감이 딱이더라고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지만 맛있습니다.‬ 제 취향에는 온면이 맛있었는데, 차게 먹는 것도 식감을 즐기기엔 좋더군요 :)

스바루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7

유감
추천해요
6년

일본식 솥밥. 솥밥은 역시 재료의 고소하고 짭짤한 향과 맛이 밥에 잘 배어야죠. 연어가마는 그런 면에선 만족스러웠습니다. 새우는 굳이 들어가야 하나 싶지만... 자루소바는 대체로 무난한데 메밀면이 전분 많은 그런 게 아니라서 식감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고등어솥밥을 먹고 충격적으로 맛있다고 느낀 적이 있는데... 그 정돈 아니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좋은 것 같아요. 솥밥은 주문하면 20-25분쯤 걸리니까... 더보기

도도야

서울 종로구 동숭길 39

유감
추천해요
6년

만두란?! 에서 새우야채딤섬. 소/돼지고기 등을 안 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생겨서 좋다. 만두는 얇은 당면 같은 게 들어가서 독특한 맛이었다. 맛있고 다른 딤섬집에 비해 그리 비싸지 않다는 느낌.

만두란

서울 마포구 동교로 81

유감
좋아요
6년

인천 동암역 근처 간석동에 있는 국시 고추 등 양념을 원하는 만큼 넣어서 조절할 수 있는 게 좋다. 그리고 국수사리를 기본으로 주셔서 양이 푸짐함. 국수 맛은 그럭저럭 괜찮음. 잔치국수 국물은 그리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다.

국수명가

인천 남동구 석정로 562

유감
추천해요
6년

메밀만소바 냉에 유부초밥 세트 메밀면이 단단하고 식감이 좋다. 깔끔한 맛. 쯔유는 아주 조금 주는데 담가 먹지 말고 찍어먹으라는 취지 때문인 듯하다. ‘이것이 일본식 메밀 소바’라고 선언하는 듯한

노부

서울 종로구 옥인길 23-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