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주로 혼자서 맛있는 걸 찾아 헤맴.
서울, 특히 이문동.

리뷰 106개

추천해요

4년

라자냐 가쿠 하이볼과 같이.

아오이하나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44

추천해요

4년

촉촉 바삭 맛있다. 오코시로 양배추 나오는 곳 정말 사랑해.

쿠시무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13

좋아요

4년

쌀국수. 정말 친절하셔서 그게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다. 면 양도 많고 쌀국수랑 양파 절임 맛있다.

72420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길 50

좋아요

4년

세트 메뉴 1번 + 엔살라다 (사진은 쉬림프 타코) 무슬림 친구와 같이 갔는데 메뉴에 어떤 고기가 들어갔는지 다 나와있어서 정말 편리했다. 페스코 비건이신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을 듯. 서비스도 친절했고 내부 인테리어랑 컨셉도 명확하다고 느껴짐. 음식도 괜찮았는데 세 가지의 음식을 시켰지만 전부 같은 맛으로 느껴졌다. 물론 고기가 안들어간 아보카도 버전만 시켜서 그럴 수도. 🤔 내가 주문한 모든 메뉴엔 고수가 들어갔는데... 더보기

훌리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0

좋아요

4년

이까텐. 깔끔하니 맛있다. 서비스도 빠르고 정확해서 좋음. 에비마요도 먹었음. 5개에 6천원. 새우는 평범한데 소스가 맛있어서 잘 먹음.

우동 카덴

서울 마포구 양화로7안길 2-1

추천해요

4년

차를 너무 밍밍하게 준다. 뜨거운 물에 한번 우려서 내주면 좋은데 그냥 찬물에 바로 나오는 듯. 아포가토는 맛있었음. 그런데 공간 자체가 흥미롭고 좋아서 차가 아닌 다른 메뉴라면 아주 괜찮을 듯.

포컵스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135

좋아요

4년

가지칠리(비건옵션), 새우볶음밥 가지칠리는 맛있었고 새우볶음밥은 별로였다. 볶음밥 너무 밍밍. 가지 칠리 소스는 소스랑 가지, 안에 두부도 괜찮았는데 비건이 아니라면 같은 가격의 새우칠리 시키는 게 나을 것 같다.

가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65

좋아요

5년

베이컨 올리오 양 많고 무난히 맛있어서 좋았다. 가격은 7000원으로 저렴. 지하에 있는데 환기가 잘 안되는 거 같았음. 손님들이 차니까 조리 시 나오는 연기가 잘 안빠지더라. 직원분이 친절하셨다.

파치

서울 동대문구 천장산로 36

좋아요

5년

쫄면과 새우만두. 만두라기보다는 전병 느낌. 안에 고추 들어있어서 매웠다. 새우의 꼬독꼬독한 식감을 기대했는데 그런 느낌은 아니었음. 쫄면 맛있다.

창화당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6길 39

좋아요

5년

식기가 정말 마음에 든다. 비 오는 날 방문했는데 국물이 따땃해서 너무 좋았음(당연한 소리). 음식처럼 분위기도 깔끔하고 외국인 친구 오면 한번 데려가고 싶음.

옥동식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44-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