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서울쌍둥이팬

LG트윈스를 응원하는 먹보 입니다
서울

리뷰 18개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8개월

야구 시즌이 다시 돌아왔다! 야구장에 가기 전 꼭 사가는 건 파오파오 새우 만두다. 만두피가 얇아 시스루 스타일 비쥬얼을 보여주는데 속도 꽉 차서 순식간에 나 혼자 만두 3팩을 먹을 수 있다. 가장 추천하는 건 새우 만두! 그리고 새우 만두를 튀긴 튀김 만두도 별미다! 난 느끼함을 모르는 사람이지만 느끼한거 잘 못 먹는 분들은 김치만두도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한다. 야구장에서 만두와 시원한 생맥주 함께 즐겨 보시는 걸 강추! 올... 더보기

파오파오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2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8개월

철판 닭갈비가 아닌 숯불 닭갈비! 사장님께 닭갈비와 목살구이 중 뭐가 더 맛있는지 여쭤봤더니 양은 적지만 목살구이가 맛있다 해서 소금구이로 시켰다. 하나하나 직접 구워주시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편하다. 부추무침 요물이고 양념장은 군대의 추억 맛다시가 아닌지 의심 된다. 시원한 소맥과 숯불향 입은 쫄깃한 닭목살의 궁합이 참 좋았다. 자연스럽게 와이프와 2인분 추가해서 먹었다.

강촌 숯불닭갈비

서울 종로구 종로9길 18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8개월

곧 야장의 시즌 아니겠습니까? 비가 오거나 추울 땐 허구연 총재가 좋아하는 돔구장으로 변신하는 곳! 개인적으로 회사 주변에서 가장 좋아하는 다동 황소 막창 입니다! 연기가 맵지만 노릇노릇한 막창 한입에 소맥 한잔 털면 피로가 풀립니다. 물론 다음 날 숙취로 고생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황소 막창구이

서울 중구 을지로3길 49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9개월

피양옥의 어복쟁반은 맛과 비주얼 모두를 잡았다. 초창기 피양옥의 어복쟁반에 비해 플레이팅이 더 고급스러워졌다. 한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 맛에 풍미가 있다. 자연스럽게 소주병이 늘어나는 곳. 술을 마시다 보니 주문한 만두반과 평냉은 사진 찍는 걸 깜박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해서 기분 좋은 식사를 했다.

피양옥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6길 7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9개월

토리시오 이후 처음 방문한 덴키 덴키에서는 이에케 라멘을 먹을 수 있다. 첫 방문이라 염도는 보통에 차슈 추가해서 한 그릇 했다. 개인적으로 염도는 적당했고 면 굵기와 익힘 정도가 너무 좋았다. 요즘 내가 후각이 예민해져서 그런지 시금치 비린내가 좀 거슬렸지만 맛있게 먹었다. 밥 요청해서 김을 국물에 적셔서 차슈와 같이 싸먹는 것도 별미다. 이 동네를 떠나니 훌륭한 라멘집이 생겨서 아쉽다.

덴키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43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9개월

상일동역 근처에서 괜찮은 커피와 디저트!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맛있는데 이 날은 오레오 타르트를 먹었다. 원두 종류도 디카페인 포함 세가지가 있어서 입맛에 따라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다. 프랜차이즈 커피에 질렸다면 상일동 근처에선 여기가 딱이다!

스탁

서울 강동구 상일로21길 17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의 추억 롯데타워몰에 위치한 캐롤스는 어렸을 적 베니건스의 몬테크리스토, 토니로마스의 베이비백립 등의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어렸을 땐 몬테크리스토가 그렇게 맛있었고 충격적이었는데, 이제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그 때의 감동은 솔직히 없다. 베이비백립, 치즈그라탕스파게티 모두 맛은 솔직히 평범했다. 일하는 직원들은 대체적으로 친절했다.

캐롤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9개월

가성비 좋은 베트남 음식점! 9천원대 쌀국수 요즘 보기 힘든데 맛과 양, 그리고 가격까지 좋다. 사이드로 시킨 넴란도 바삭하고 속이 꽉차서 좋았다.

흐엉관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17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9개월

대치동 중식노포 남산희래등! 부모님과 자주 갔었던 중식당이다. 하얀식탁보가 옛 추억을 되살려준다. 바삭한 탕수육과 불맛나는 매콤한 쟁반짜장! 직원분들 친절하고 요즘 물가 고려하면 가격도 좋다. 장인어른이 좋아하실만한 메뉴들이 많아 언제 한번 모시고 방문하고 싶다.

남산 희래등

서울 강남구 역삼로 453

서울쌍둥이팬
추천해요
9개월

어마어마한 양, 쎈 염도, 기름기 좔좔 진한 국물 그렇다, 이 것은 지로라멘의 특징이다. 지로라멘을 판매하는 566라멘! 차슈도 두툼하고 완전 상남자 스타일의 라멘이었다. 혈관이 막힐 듯한 비주얼이지만 밸런스 있게 맛이 있는게 신기했다. 양에 자신 있다면 도전하세요! 그리고 한국에도 라멘 잘 하는 집 참 많다!

566 라멘

서울 마포구 연남로3길 3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