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Andy Lim

리뷰 19개

Andy Lim
추천해요
4년

간만에 진짜 맘에드는 카페 발견 라떼(밀크 커피) 마셨는데 고소함과 산미가 적절해서 산미있는거 좋아하지 않음에도 거부감없이 맛있게 마셨다. 근처에 은근히 카페가 많던데 깔끔한 공간과 훌륭한 선곡, 묵묵하게 맛있는 음료를 만드는 사장님이 있어서 충분히 경쟁력 있을듯

소저너 커피

서울 마포구 독막로 237

Andy Lim
추천해요
5년

동네 주민이 주 고객층인 베이커리. 식사빵 위주이며 커피와 보틀음료도 취급한다. 숙소 근처 먹을곳을 찾아보다가 평이 좋길래 한번 맛볼까 해서 샌드위치와 왠지 모르게 눈길을 끈 딥초코 한병을 사왔다. 그리고 이튿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가서 빵 한아름 사왔다;; 전반적으로 저렴~중간 정도 가격대인데 맛을 생각하면 좀 더 받아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ㅎ 보틀 음료 사니까 얼음 담은 테이크 아웃 컵을 그냥 주시는데 다른데서 보통 유상... 더보기

52 블럭

강원 강릉시 정원로 52

Andy Lim
추천해요
5년

곤트란 쉐리에를 비롯해 유명 베이커리 체인점에서 파는것과 똑.같.은 말차 스콘이 2300원, 올리브 아낌없이 넣은 식빵 한덩이가 4000원... 근데 맛은 유명 베이커리 싸다구 후려치는 맛😭 멀어서 자주 못가는게 한이다.

스프링 베이커리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8

Andy Lim
좋아요
5년

거의 밤을 빵이 감싸고 있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밤식빵. 오후 4시 넘어서 갔는데 운좋게 마지막 남은것 하나 겟 할 수 있었다. 이거랑 마늘러스크 두개 사왔는데 얼마나 묵직- 한지계속 들고 있을수가 없을 정도. 재료를 아끼지 않은 점은 좋으나 밸런스는... 기대하면 안되겠다. 사온 두제품 모두 달고 달다. 유명한거 먹어본 셈 쳐야지.

빵굼터

서울 중구 다산로 139

Andy Lim
좋아요
5년

계란 샐러드+야채 샐러드를 한쪽씩 넣고 딸기잼으로 합쳐놓은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 다만 마요네즈+버터+딸기잼 같은 달고 느끼한 재료에 일반 식빵을 써서 하나 먹으니 엄청 물린다. 아침으로 먹었는데 아직도 느끼해...

인기가요 샌드위치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Andy Lim
좋아요
5년

피콜로 아이스와 치즈케익. 커피맛은 무난한 편이고 치즈케익은 꽁꽁얼은걸 그대로 내와서 포크질이 힘들었지만 단짠조합이 괜찮아서 종종 생각날듯. 플레이팅 센스가 좋고 공간도 좋으나 소리가 울리는 편이고 옆에서 사진 이백장씩 찍어대느라 들리는 셔터음 때문에 좀 거슬렸다.

라곰 바리스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8길 10

Andy Lim
추천해요
5년

산미 있는 따뜻한 커피+차가운 휘핑=최고

커피스트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39

Andy Lim
추천해요
5년

페이스트리로 유명한 집에서 뜬금없이 밤식빵을 먹어보았다. 왠지모를 맛있는 기운이 느껴져서... 사고 허버허버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못찍었는데 결과는 성공적! 식빵결도 살아있고 밤이 아낌없이 들어 있었다. 점심이 지난 시간에도 빵이 계속 구워져 나오고 있었고, 다음엔 넓적한 스콘도 먹어봐야지.

쁠로 13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길 13

Andy Lim
별로예요
5년

맛있고 비쌈. 말차양갱 충격적으로 두께 얇음ㅠ_ㅠ (+머리카락인지 뭔지모를 모근까지 살아있는 꼬불한 털이 나왔......)

모찌방

서울 강남구 삼성로75길 41

Andy Lim
좋아요
5년

펌킨파이 가격 500원 오름... 일산까지 가는 비용 아낀다고 생각해야겠죠?

테일러 커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3길 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