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비범한닉네임

.

리뷰 3개

술을 팔 것 같은 분위기의 이자카야 느낌인데 의외로 술을 안 파는 밥집이었음 야끼토리덮밥 다른 분 후기를 보니 소금간이 너무 세다는데 제가 먹은건 소금간을 아예 안 한 것 같음 아부라소바는 제육볶음에 면 비빈 맛임 다시는 안 간다

쿄코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23

실내에 소리가 울리는 편인데 술먹고 악쓰는 놈들 너무 많아서 대화도 안 됨…냉면은 육향 진하고 괜찮은데 다시는 안 갈듯ㅠㅠ

진미 평양냉면

서울 강남구 학동로 305-3

엄마랑 주말에 갔더니 국밥에 살은 없고 비계만 줘서 충격먹음 주말이라 주인이 없어서 그런가 알바들끼리 수다떠는게 시끄럽던데 그냥 영원히 다시 안 가게 됨

보승회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