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생일입니다~~~~~!! 케이크 선물받았는데 크림치즈 겉면에 내부는 생크림+오레오 케이크였어요. 아주 무난한 맛!
베이크더문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12번길 5-2 1층
27
11
전마 @JeoNMa_FOOD
축하드립니다!!!
푸도 @Fudo1031
🎉🥳🎊
스라 @seulla
당뉴님 생일추카해요!!!!!🎊🎊🎊
테이스티 @nina
생일 축하합니다🎉🎉
당뉴 @ys03246
@JeoNMa_FOOD @Fudo1031 @seulla @nina 감사합니다🫶❤️
김미영 @happy1024
아직 안지났다! 생일 끝까지 꽉채워 행쇼!축하드립니다!!
@happy1024 우와앙 축하 감사합니다아아!!!!
감자 @karly3120
생일 축하드려요오오오오오오 🥳🥳🥳🥳🥳
@karly3120 감사합니다🥰😘
임쪠 @wlgp4044
하루 지났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wlgp4044 헤헤 넘나 감사합니당
전마 @JeoNMa_FOOD
축하드립니다!!!
푸도 @Fudo1031
🎉🥳🎊
스라 @seulla
당뉴님 생일추카해요!!!!!🎊🎊🎊
테이스티 @nina
생일 축하합니다🎉🎉
당뉴 @ys03246
@JeoNMa_FOOD @Fudo1031 @seulla @nina 감사합니다🫶❤️
김미영 @happy1024
아직 안지났다! 생일 끝까지 꽉채워 행쇼!축하드립니다!!
당뉴 @ys03246
@happy1024 우와앙 축하 감사합니다아아!!!!
감자 @karly3120
생일 축하드려요오오오오오오 🥳🥳🥳🥳🥳
당뉴 @ys03246
@karly3120 감사합니다🥰😘
임쪠 @wlgp4044
하루 지났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당뉴 @ys03246
@wlgp4044 헤헤 넘나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