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로

맛있는 집만 올리려 합니다.
경남/김해/부산

포스트 24개

아로

추천해요

1일

내외사거리에 있는 짬뽕 전문점. 호록짬뽕과 짬뽕밥, 군만두를 시켰다. 호록짬뽕은 일반 짬뽕보다 얇은 면(불닭볶음면 정도 굵기)이라 국물과 건더기와 먹기 편했고, 짬뽕밥 국물 안에는 납작당면이 들어 있었다. 공통적으로 백합 조개가 들어 있어고, 새우 오징어, 야채 등등 까지 건더기를 포함해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결국 남겼다ㅠㅜ 요즘 많이 보이는 차돌기름과 불 향 가득한 맛이 아니라 깔끔담백짭짤한 국물이라 물리지 않아서 국물... 더보기

호록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1180번길 3

아로

추천해요

3일

주촌 선지리 공원 옆에 있는 오리탕?집. 3인이서 커플a로 시켰고 공깃밥은 포함되어있지 않다. 꼬치구이 기계가 신기하고 맛있었고 양념 불고기는 소금간을 좀 더 했더니 내 입맛에 맞았다. 가장 좋았던 건 오리탕인데 콩나물+오리뼈 베이스의 시원한 맛 베이스의 한림 오리탕집과 다르게 이 집은 무+대파 베이스의 시원함에 약간의 매콤함이 오리고기맛을 잘 잡아줘서 그야말로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다! 단품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텁텁... 더보기

가연정 오리꼬치구이 오리탕 불고기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천북로11번길 33

아로

추천해요

16일

저녁시간대 재방문 !!!!지난번 방문에서 유일하게 아쉬웠던 수구레의 질긴 식감이 전체적으로 다 보들탱글로 바뀌었다!!!! 게다가 콩나물도 질긴 느낌 하나도 없이 부들보들해서 잇몸 약한 사람에게도 너무 좋아졌다!!!! 그리고 방아잎 향과 매운맛도 적절하게 줄어들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변했다!! 이제 완벽한 퇴근 시간의 밥친구 식당이 될 수 있다!!!! 너무 즐겁다!!!

한림 소수구레

경남 김해시 한림면 김해대로1472번길 7-2

아로

추천해요

26일

도다리쑥국 철이다. 쑥도 도다리도 굳이 찾아먹지 않는 사람인데 이제부턴 좋아질 것 같다. 적당히 간간한 국물과 큼직큼직한 도다리살이 수저에 아슬아슬하게 올라가서 크게 와앙 먹을 수 있었다. 앵간치 바닷가로 가지 않으면 없는 몰 무침이나 파래절임도 그리고 갓 꺼낸 듯한 김장김치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회를 먹으러 다시 가보고 싶은데 가면 또 다시 도다리쑥국을 먹지 않을까 싶다. 인당 25,000이라 가격만 따지면 ? 싶긴 한디 ... 더보기

골목횟집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로 213

아로

추천해요

1개월

소시지가 맛있는 독일 음식 전문점 크래프트 비어와 함께 먹었는데 탱글하고 부서지는 소시지의 맛이 좋았다. 삶기보단 찐?듯한 소시지였음. 다만 가격대가 높았다. 인당 차림비(서비스비?)에 맥주도천엔 안팤, 식사메뉴는 2천엔 이상임. 하지만 여운남는 맛과 지하 가게의 분위기로 오케이 되는 기분임. 친절한 서비스는 덤이다.

ERIKA

東京都豊島区西池袋1-40-1

아로

추천해요

1개월

일동한신A 뒷고기 삼대천왕 중 하나.(쓰리고가 구주공에 있던 시절 기준) 뒷통고기/뒷고기보다는 훨씬 식감이 부드럽고 가격이 싸다. 경쟁자가 는 뒷고기보다 좀 더 값싸게 들고 올 수 있는 부위인걸까? 그런 것 치곤 되게 괜찮은 부위 같아서 신기함. 앞고기의 특징인지 이 집의 특징인지 모를 일. 주차장이 바로 붙어있고 넉넉해서 좋다.

땡기네 앞고기

경남 김해시 분성로 24

아로

추천해요

1개월

앤디 워홀 전 끝나고 간 커피집. 마스터 추천 직화식 커피(1만)를 마셨는데 놀라울 정도로 산뜻하고 화려한데 삼키는 순간 입안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맛이었다. 너무너무 신기한 경험이었다. 빵 종류도 많이 팔고 있어서 다음에 가면 먹어보고 싶은데 그러면 이 기묘한 깔끔함은 다시 못 겪을 것 같아서 고민됨. 사람 몰리는 주말엔 주차가 힘들 것 같음. 동네골목길에 세워야한다.

슈만과클라라

경북 경주시 한빛길36번길 36-1

아로

추천해요

1개월

나 아기때부터 있던 갈비집. 일찍 갔더니 다른 손님이 적어서 직원분이 구워주심. 보들보들하고 단정한 맛의 소갈비. 진영에서 창원 넘어가는 요 동네에 갈비집들은 종종 겉이랑 다르게 내용이 별로인 곳이 있는데 여기는 오래 있을만 하다! 는 느낌.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기가 있어서 신기했다.

풍하갈비

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남로 4

아로

추천해요

1개월

이걸 이 가격에? 싶은 곳... 용호동만 아니었으면 진짜 자주 가고 싶음. 해물도 신선하고 방어도 맛있고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방어머리 구이도 맛있고 특히 저 조개 콩나물국이 미쳤음. 술 한 잔 마시고 콩나물국으로 바로 해장하고 또 마심. 사장님도 친절하고 양도 푸짐하고 좋았음. 담엔 가자미랑 광어 먹으러 가고싶다.

광광수산횟집

부산 남구 동명로146번길 79

아로

추천해요

1개월

삼랑진읍 넘어가는 다리 위에서부터 보이는 독특한 건물 생긴지 한 3년 지나서 가 봄. 베이커리 카페이며 2층에서 주문하고 3층, 4층, 옥상까지 앉을 수 있음. 뷰가 좋고 좌석들도 넓찍해서 앉아서 편하게 풍경 구경, 둑방 사람구경하기 좋음. 4층까지 닿는 소나무 한 그루를 건물 내에 심어뒀는데 나무를 살리는 건물 디자인 같아서 기억에 남음. 식음료 가격은 이정도? 크기의 카페 치곤 싸다!는 느낌. 맑은 날 가서 햇볕에 사르르 녹... 더보기

카페 삼랑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삼랑진로 10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