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감자칩거

금연중
서울

리뷰 16개

감자칩거
추천해요
4년

먹어본 사람은 다 만족하는 여의도곱창. 먹고 돌아서면 또 생각나는 맛이다. 혼자 먹어도 여럿이 먹어도 좋다. 💯

여의도 곱창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7길 22

감자칩거
좋아요
4년

햄버거 패티가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다. 칠리치즈프라이도 맛있었고, 밀크셰이크에 앙증맞게 올라간 체리, 결국 가라앉아서 까먹고 못 먹었다. 강렬한 미국 힙합이 계속 나오는데, 마치 빨리 맛있게 먹으라고 호통치는 것 같다. 미국에 다녀온 기분이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

감자칩거
추천해요
4년

정육면체 양갱이 귀여운 집. 안 달고 포슬포슬한 편. 넓지만 정갈한 분위기.

적당

서울 중구 을지로 29

감자칩거
추천해요
4년

불맛 나는 공심채 볶음, 뒷맛이 약간 달달한 된장맛이 나는 탄탄면, 파사삭 팝콘 치킨, 두부인 줄 알고 먹었는데 충격주는 우유 튀김, 고기가 입에서 굴러다니는 루로우판, 장인이 썬 것 같은 얇은 단무지. 다음에는 마라 치킨을 꼭 먹을거다. 헨리 사장님 잘 하시네~

샤오짠

서울 중구 을지로 29

감자칩거
추천해요
4년

콩국수 국물만 찐한 줄 알았더니 닭칼국수 국물도 찐하다. 콩/칼국수에 얹어 먹는 무말랭이 같은 김치로 찐함을 완성한다.

진주집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감자칩거
좋아요
4년

공원 산책하다 추워서 뭐든 뜨거운 국물 먹으러 들어갔다. 깔끔한 분위기. 우물 같이 깊은 그릇에 짬뽕과 사천탕면을 담아주셨다. 끝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흡족. 초록색 면이 쫄깃쫄깃. 군만두는 통통하고 바삭. 어제 배불러서 남긴 짬뽕이랑 군만두가 생각나는 밤이다... 🌔... 흙흙

리샨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8

감자칩거
추천해요
4년

연희미식의 가지튀김 (가지깐풍기) 쫄깃하고 바삭하고 뜨겁고 새콤하고 매콤하고 다 한다. 만두는 통통하니 육즙이 스며나옴. 계란볶음밥으로 순한 맛까지 챙길 수 있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딸기도 두 알 챙겨주셨다. 또 가야지.

연희미식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22

감자칩거
좋아요
4년

먹다보면 분홍토끼가 될 것만 같다. 엄청 단, 화학적 분홍색의 맛.

미니 오레오 딸기맛

메이커 없음

감자칩거
좋아요
4년

프릳츠에는 왜 늘 사람이 가득 차 있을까? 어두운 조명 때문에 왠지 부산스러운 땅굴에 들어가는 것 같다. 마치 동화 속 두더지의 집. 커피랑 빵 맛있고, 물개 로고도 귀엽다. 그치만 오래 앉아있으면 혼이 나간다. 뺑오쇼콜라랑 산딸기 크로아상, 드립백 커피를 추천한다.

프릳츠 커피 컴퍼니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감자칩거
추천해요
4년

베트남 쌀국수 기본맛, 매운맛 배달. 국물이랑 국수를 따로 담아주시고, 고수 많이 달라고 부탁드리니 한 움큼 주셨다. 매운맛은 진짜 매운, 입술을 두들기며 공격하는 맛. 그러나 깔끔하다. 소스도 맛있음. 국수에 양파랑 얹어먹으니 식사가 다채로워진다.

연남쌀국수 똣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1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