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그린버블티

리뷰 21개

그린버블티
추천해요
1년

물막보다는 비막을! 고소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만두는 꼭 드셔보시고 닭은 매우 깔끔..! 다데기 찍어드시면 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데기에 겨자나 식초 조금 넣어도 맛있었어요.

만포막국수

서울 중구 동호로14길 2

그린버블티
좋아요
1년

고기는 진짜 최고. 국물은 맑고 좋은 느낌. 파랑 청양고추가 중간중간 있어서 씹는맛이나, 칼칼한맛이 나서 좋았음. 개인적으로 국물을 밥알이 다 먹어서 걸쭉해지는걸 싫어하는데 토렴해서 나오는 부분은 그게 덜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국물맛은 (커스터마이징한) 광진구에 맛좋은순대국이 더 좋았다.

약수순대국

서울 중구 동호로7길 14

그린버블티
추천해요
1년

평일 점심 12시방문. 순대국은 간이 크게 안되어있는편. 소금으로 간 맞추고 다데기 조금 넣어서 먹으면 맛있음. 근래 먹은 순대국 중에 최고. 수육도 가격이 매우 싼편.

맛좋은 순대국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1길 22

그린버블티
좋아요
1년

수육은 고기 본연의맛.부드럽고 고기맛이 잘 느껴지는게 좋았다. 반씩도 팔아서 양 조절하기에도 좋았다. 국물은 되게 깊었고, 본인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공사해서 노포같은 느낌은 사라졌고, 훨씬 깔끔해짐. 자리도 충분했다.

영동 설렁탕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1안길 24

그린버블티
추천해요
1년

어쩌다보니 4개월만에 도쿄 재방문. 딱 전에 방문했을때 성시경 먹을텐데가 올라왔고, 마침 일정이 있던 터라 아쉬워했던 중 빠른 시일내에 방문할 기회가 생겼다. 한국에서 제대로 먹기힘든 우설이었다. 수육형태의 우설과 두껍게 구운 우설 2종류. 스튜라고 써있는 형태가 있는데 먹진 않았다. 개인적으로 수육 우설 강추한다. 결대로 찢어지는 우설과 와사비가 너무 잘어울렸다. 사진 순서대로 수육형태의 우설. 구운 우설. 소금/간장으... 더보기

たん焼 忍

〒160-0008 東京都新宿区四谷三栄町14−4 松啓ビル 1F

그린버블티
별로예요
1년

회식으로 방문한곳. 20명 넘는 테이블에 직원 한명으로 다 커버치게함 그러다보니 고기도 못구워주고 주문도 다 누락되고, 제대로 나오는게 없음. 같은 주문 3번 넘게 해야하는 상황. 결국 손님들이 다 구워먹었음. 고기 자체야 맛은있었지만 청담점 방문했을때보단 별로였음. 갈거면 청담점 가세요

창고 43

서울 강남구 논현로 839

그린버블티
좋아요
1년

평일 6시 방문 기준 웨이팅이 조금 있다. 안주 맛있다고 맥주 막 먹으면 지갑이 가벼워질듯. 안주는 술에 비하면 싼편인듯. (술 한잔 가격이 9천원부터였던것으로 기억.) 꼬치맛은 무난하게 맛있는편. 오래기다렸다고 서비스로 미디엄정도로 구운 염통이 진짜 진짜 맛있었다. 신선한 집에서만 먹을수 있던 거라 일본 갔을때나 먹을수 있던걸 간만에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하이볼 명가로 선정된 가게. 같이간 일행이 껍데기를 좋아해... 더보기

콘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31-7

그린버블티
추천해요
1년

엄청 시끄럽진않은 분위기 그렇다고 너무 조용한 분위기도 아니라서 대화나누기 좋은곳이었음 요리는 맛있었고, 술은 개인적으로 취향은 아니었다. 한입요리가 생각보다 많이 괜찮았고, 보는 맛이있었다. 가격이 오히려 합리적이라고 느껴질정도. 조금 상세하게 쓰자면, 입에 넣을때 식감. 처음 씹은뒤에 느껴지는 맛. 씹다보면 느껴지는 맛이 지속적으로 중심점이 이동하는게 느껴짐. 재방문 의사있음 추가) 가격 대비 양이 적은편. 둘다 양이... 더보기

유희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31-8

그린버블티
추천해요
1년

훠궈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음에도 맛있게 먹은곳. 훠궈세트와 양갈비 2개를 시켰고, 생각보다 훠궈세트에서 이것저것 많이 나옴. 야채가 무한리필인점이 좋았다. 다만 웨이팅이... 토요일방문 기준 6시에 방문했는데 앞에 84팀이 있었고. 2시간 넘게 기다려 8시반에 입장했으니 2시간 반을 대기한 셈. 요즘 맛좋은 훠궈집도 많은데 이정도 웨이팅이라면... 다른데 갈듯? 웨이팅 없으면 여기로 가겠음.

미가 훠궈 양고기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15

그린버블티
좋아요
1년

친구들과 논현역에서 만났다가 주변에 술집 없어서 간곳. 생각보다 사람이 계속 들어와서 놀랐다. 내부는 떠들어도 되는 분위기였고, 여타 포차처럼 시끄러워서 옆자리 소리가 안들리는 정도는 아니었다.

복태포차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6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