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나른나른

가리는 것 없이 뭐든지 잘 먹고 단것보다는 짠것을 좋아합니다.
서울

리뷰 26개

나른나른
좋아요
1년

노량진 운봉산장 다녀왔습니다. 4인부터만 예약받고 2인은 30분정도 미리 가서 이름 써놔야지만 남은 자리로 들어갈수 있어요. 양고기 수육이랑 전골 먹었는데 둘다 훌륭하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양수육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가성비는 전골이 좋은거같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었구요. 근데 약간 여기 스타일로 먹어야 한다는 압박이 있긴 한거같습니다. 어떤 소스를 찍어먹어야 하는지도 몇번이나 알려주시고(더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다는 마... 더보기

운봉산장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18-1

나른나른
추천해요
2년

주문하자마자 볶아서 나오는 간짜장, 좋은 돼지고기를 쓴 두툼한 탕수육 둘다 너무 맛있습니다! 간짜장은 양파가 많이 들어가고 불향이 확 나서 너무 맛있었고, 언뜻 신성각이랑 비슷한 스타일인데 저는 이쪽이 더 호였습니다ㅎㅎ 새로 열어서 깔끔하고 주방도 정갈해 보였습니다. 다음에는 백짬뽕 먹어보고 싶네요.

공덕 132

서울 마포구 만리재옛길 18

나른나른
추천해요
2년

근방에서는 이미 유명한 밀숲..!!사골칼국수 국물 시원 그자체고 직접 제면하는 칼국수랑 만두피 밀가루가 너무 신선한게 느껴진다. 가격도 사골칼국수 5.5로 저렴. 단점은 웨이팅이 좀 있는데 회전율이 좋아 사람이 금방금방 빠진다. 다음에는 육개장 칼국수 먹어볼것

밀숲

경기 과천시 양지마을1로 50

나른나른
추천해요
2년

아차용마 등반 후 필수코스! 웨이팅은 좀 있지만 회전이 빨라 금방금방 들어갈수 있다. 모두부 순두부 콩국수 다 맛있는데 순두부가 최애. 포장해서 계란하나 넣고 끓여서 아침식사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ㅋㅋ

원조 할아버지 손두부

서울 광진구 자양로 324

나른나른
좋아요
2년

온우동이라 그런가…냉우동은 다를까요…아니면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일까요🤔

우동 카덴

서울 마포구 양화로7안길 2-1

나른나른
추천해요
2년

친구 말에 따르면 크로아상 결이 참빗으로 빗은 것처럼 곱다고 하네요 ㅋㅋ 크로아상이 파삭하면서도 쫀득하기 쉽지 않은데 그걸 해냅니다. 프랑스 장인이 빚은 조밀한 결이 예술이네요👍👍👍 가격은 약간 비싸긴 한데(기본 크로아상 오천원) 근처 가면 꼭 사오게 될것같습니다.

파티스리 크레미엘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21길 3

나른나른
별로예요
2년

현금만 받고 대놓고 성차별합니다. 남자랑 같이가니까 남자는 돈까스 세줄, 저는 두줄이더라구요. 항의했더니 무서워서 돈까스 더 주는것도 못하겠다고 비아냥거리시던데 두번다시 갈일은 없을듯 합니다.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63-8

나른나른
좋아요
2년

전반적으로 컨셉을 잘 잡은 집인거 같습니다. 황지살 말고도 오도독갈비, 큐브고기 등 특이하면서도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메뉴구성에 메뉴들이 하나같이 아는데 맛있는 그맛🙂 왜 인기가 많은지는 알겠는데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배달음식같이 양념맛이 진한 스타일이어서 다시 오진 않을거같습니다. 노포컨셉이라는거 알고갔는데도 진짜 노포느낌이 나서 약간 놀라긴 했네요.

상록수

서울 용산구 청파로51길 4

나른나른
추천해요
3년

국물이 좀 짜긴 하지만 추천입니다. 차슈도 맛있어요. 다만 대식가에게는 양이 적을 수 있으니 면을 추가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사루카메

서울 마포구 연남로 15

나른나른
추천해요
3년

팥이 흰앙금 붉은앙금이 있는데 흰 앙금이 더 맛있네요. 매장도 깨끗하고 선물용도 여러종류 구비되어 있어서 천안 오면 호두과자는 여기서 살거같아요.

원조 할머니 학화 호두과자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