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빠삐용

서울

리뷰 23개

빠삐용
좋아요
1년

선유도역 근처 신규 매장입니다. 11:50 쯤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가 있더라고요. ㄷㄷ 9석? 정도로 작고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 가게라 회전율이 높진 않은듯. 입구 안쪽에 대기명단 올리는 방식이니 꼭 쓰셔요. 기본 야채카레와 소시지/닭/새우/함박스택 등이 추가된 카레가 있습니다. 전 닭 선택했고 13000원. 국물이 수프보다는 국 같은 묽은 스타일이고, 따로 떠먹는 방식을 권장한다고 쓰여 있네요. 괜찮은 편이지만 대기가 길... 더보기

카레 모토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바길 3

빠삐용
좋아요
1년

붓카게우동 세트 15900원. 단품은 10900원이고 대체로 단품 만원, 세트는 만오천원 잡으심 될듯합니다. 매장은 오래된 단지 주변 상가 느낌인데 평일 낮에도 대기가 있어 놀랐어요. 많이 기다리진 않았고요. 레몬 뿌리고 간 무랑 와사비 등을 따로 넣고 쯔유를 뿌려 비벼 먹습니다. 우동버전 소바맛? 차가워서인지 면은 상당히 탱탱. 제면실을 오픈키친으로 하는 등 면발에 상당히 공들이는 매장 같았어요. 납작우동은 궁금하지만 오픈... 더보기

히노야마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349

빠삐용
좋아요
1년

메뉴 반대쪽을 찍어야 했는데… 식사류는 쌀국수하고 비빔국수 두가지, 그 외엔 쉬림프볼 스프링롤 등의 메뉴가 세개 정도 있어요. 숙주는 미리 넣어 나오고 고수는 요청시 따로 주십니다. 베트남 직원들이 몇 있긴 한데 완전히 베트남식은 아니고(향채 때문에 아마 한국선 구현 자체가 힘들) 적당하게 현지화된 편. 초마늘 테이블에 있으니 취향껏 넣어 드세요.

포옹남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68

빠삐용
좋아요
2년

정말 태국 현지맛(고급버전)이긴 합니다.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요. 고수는 따로 요청하셔야 해요.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

빠삐용
좋아요
4년

기존 하이페리온에서 오목교역 가까이로 이전. 하니앤손스 옆입니다. 칠리치즈후라이 포장해서 왔는데 들고오다보니 뒤섞여서 음식사진은 생략.

타코벳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68

빠삐용
추천해요
5년

우육탕면 기본 옵션은 파 잔뜩인데, 오늘은 파 빼고 고수 따로 달라고 부탁드려봤습니다. 국물 자체 향이 강해서 생각만큼 큰 차이는 아니었지만 고수 좋아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군만두 6천원(4개)인데, 혼자 간거라 혹시나 해서 군만두 두개만도 되냐고 여쭈었더니 해주셨어요.(물론 국수 시키고 추가로 만두 물어본것)

란콰이펑 누들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빠삐용
좋아요
5년

좌상단부터 양고기볶음-가지볶음-꿔바로우-왕만두. 양꼬치를 이제 안하시나 봅니다. 대신 양고기볶음(1인분 16000)이 새로 생겼고요, 마라향 나는 약간 매콤한(하지만 초딩들도 먹는 정도) 볶음입니다. 사진 빼먹었지만 오늘 먹은것중엔 생선만두랑 양고기볶음 좋았어요. 나머진 별로란 게 아니고 아는 맛이라. 가지볶음은 갈때마다 시켜서. 짜장면과 짬뽕 시켜봤는데 짬뽕 안 매워서 좋았습니다.

홍복

서울 마포구 동교로 274

빠삐용
좋아요
5년

재료 셀프로 담아서 무게 달아 계산하는 방식. 마라탕은 100그램 2200원인가 그렇고 최소 8천원 이상 주문 가능. 고기는 양고기 or 소고기로 계산시 따로 추가하고 100그램 3000원입니다. 고기 넣은 마라탕 한그릇이 11000원 이상이니 착한 가격은 아닌것같지만 간단히 마라 솔플하기엔 더 바랄것 없네요. 메뉴별로 그램당 가격 다르고, 전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맛이 아마 4단계인데 순한맛 시키면 빨간기 전혀 없는 된... 더보기

왕푸징 마라탕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

빠삐용
추천해요
6년

티세트 홍차 포함 2인 29800. 여기 홍차가 가격이 센 편이니 홍차랑 케이크보단 티세트가 훨 이득일듯. 시그니처 티라는 쟈뎅 블루 마셨고 딸기향 나는 무난한 차. 아래층은 샌드위치 2종4조각), 바게트에 치킨?과 파프리카 볶은것/크로와상 햄치즈. 중간은 베리 파이/청포도 에끌레르/초코 에끌레르. 꼭대기는 패스추리 4가지와 슈(크림없음). 프랑스 브랜드라 그런지 스콘은 없고 패스추리가 많아요.

브리오슈 도레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0길 51

빠삐용
추천해요
6년

치킨부리토(큰거, 8000). 맛있고 채소 아삭하고 이 종류치곤 별로 안흘리고 먹을수 있어요. 고수는 주문때 드시는지 체크하니 싫다면 말씀하심 됩니다. 담엔 더 많이 넣어달라 하려고요. 큰거+콜라(2000)면 한끼 식사로 충분히 배부르고 작은거(5500)는 나중에 시험해볼참.

타코벳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6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