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샤샥

리뷰 10개

샤샥
추천해요
2년

신선한 야채를 아끼지 않는 동네 샐러드/샌드위치집. 점심에 먹으면 기분이 좋다.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가까이에 이런 집이 있다는 것이 행운.

애플민트키친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345번길 95

샤샥
추천해요
3년

비빔밥 메뉴들만 여럿인데, 각각 나물 조합이 다르다. 그릇에 담기는 이 산뜻한 기운이 참 좋고 , 디톡스(비과학적 뉘앙스 때문에 별로 안좋아하는 말이지만 ㅋㅋㅋ)하는 느낌이다. 인사동 꽃밥에피다가 함께 운영하는 듯함.

꽃밥에피다

서울 종로구 북촌로 39

샤샥
별로예요
3년

예술의전당 바로 앞이 아니었더라도 이 식당이 이렇게 성공했을까? 맛은 잘 모르겠고, 접객과 시스템이 엉망이라는건 잘 알겠다

백년옥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7

샤샥
추천해요
3년

아주 작은 화단이지만 바라보고 있으면 참 좋은 카페. 빵을 열심히 구우시는데, 그 모습도 좋아 보였다. 디저트류는 없고 세이보리 식사 빵들 중심. 잠봉뵈르가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한 끼니용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깜파뉴를 테이크아웃 해서 다음 날 먹어보았는데 크러스트는 살짝 부드러운 편. 근처의 '수원의 아침' 베이커리가 좀 더 찐 깜파뉴에 가깝다고 생각한다. 커피는 잘 기억이 안나고, 실내에 다섯 팀 정도 무난하게 앉을... 더보기

에버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9-5

샤샥
추천해요
3년

강남역 가면 자주 먹던 스폰티니가 수원 롯데몰에 입점! 언제 들어왔는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안알려졌는지 두어번 올 때마다 한적하다. 망하면 안되는데;; 바삭한 도우, 치즈와 토핑의 감칠맛은 먹을 때마다 감탄. 게다가 혼자 피자 1조각을 시켜먹을 수 있다는 것 얼마나 좋은지.

스폰티니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샤샥
별로예요
4년

푸르른 전경 기대했는데 주변이 온통 공사판.. 너무 놀랐어요 😅 말끔한 공간이긴 하지만 상상했던 분위기와는...

슈샤 베이커리 카페

경기 광주시 문형산길 163

샤샥
추천해요
5년

깔끔한 브랜딩이 눈에 들어오는 카페. 아이파크미술관이 보이는 창이 시원하고, 타포린이라는 투박한 소재를 쿠션 커버 같은 의외의 소품 곳곳에 배치한게 세련되었다. 백차 티백을 넣은 자몽에이드도 향이 훌륭하고. 커피는 안마셔봤는데 듁스 커피를 사용한다고 함.

타포린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38-1

샤샥
추천해요
5년

동네의 작고 아늑한 카페. 너무 사랑하는 곳이라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조용히 종종 방문하는 곳. 공간을 가꾸는 손길이 아주 꼼꼼하고 미감이 좋으심.

카페 여름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6길 53-3

샤샥
추천해요
6년

주인장님은 한결같이 불친절하시지만 😂 꾸준히 가게된다. 다양한 랩을 파는데 오늘은 왓더포크. 안에 살사 소스와 사워 소스(로 추정되는 것)가 들어있는 돼지고기 랩. 케이준 감튀 아주 바삭하게 잘 해주시고 디핑은 케찹이랑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맛있는) 치즈 소스. 가격도 사이드+음료 합쳐서 7천원 이하임. 안 갈수가 없다.

랩 시리즈

서울 관악구 대학7길 6

샤샥
좋아요
6년

감자탕 국물이 맑다. 다대기 양념을 많이 풀어넣어 탁한 대부분의 감자탕과는 다르다. 그래서 한결 깔끔했던 것 같고. 고기는 아주 부드럽게 잘 익었다. 다만 냄비가 너무 작아서 먹기도 불편하고, 무엇보다도 고기가 국물에 잠기질 않으니 수분이 증발한다. 국물에 적당히 잠겨있으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을텐데. 분위기는 대부분의 노포처럼 허름한데, 딱히 눈에 거슬리는 비위생적인 부분은 없었다. 2층까지 있는 모양인데 주말 저녁에는 그래도... 더보기

일미집 원조 감자탕 전문

서울 용산구 후암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