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도나

리뷰 792개

도나
5.0
4개월

고기질도 좋고, 양도 많이 주신다. 맛있다! 그리고 저렴하다. 아주 오래된 곳이다. 된장찌개 천원!! 괜히 애먼곳(이를테면 이상갈비같은 곳) 가서 비싸게 돈 주고 맛없는 돼지갈비 먹지말고 여기서 푸짐하고 맛있게 먹으면 되겠다.

숯불 왕갈비

서울 강북구 덕릉로 79

도나
5.0
4개월

소곱창, 돼지껍질튀김 타코 맛있음. 받으면 꼭 옆에 셀프존 가셔서 고수 팍팍, 소스 추가하셔서 드세요. 더 먹을까 하다가 참았음.

타코 스탠드

서울 용산구 신흥로 34

도나
5.0
5개월

등심을 먹었늨데 숙성하신 살코기가 씹는맛이 재밌다. 단단한 느낌의 씹는맛이 퍽퍽하다는 생각보단 치아로 누르는 느낌이 좋다는 생각. 이외에 독특한 돈가스도 있어서 궁금해 재방문해봐야지. 약간이 고기에 간이 꽤 되어서 짭잘하다.

퍼스트 쿡 카츠

서울 노원구 공릉로41가길 2

도나
5.0
5개월

고기 비린맛 하나도 없이 엄청 신선해요. 국물도 깔끔하면서 감칠맛이 좋아요. 살코기도 큼직한데 부드럽고 순대도 맛있습니다.

대치 순대국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342번길 10

도나
2.5
5개월

딱히………. 고급화의 명분도 모르겠슴다. 고기가 부드럽다. 국물이 깨끗하다. 하지만, 국밥의 매력은 어쩌면 다른데 있지않습니까? 마치 악기소리가 하나하나 선명하고 음질이 좋지만, 왠지 이 노래에 눈물이 나거나 신나지는 않는 느낌이죠. 본질은 그게 아니니까. 그리고, 음악이 아니라 유튜브 부동산투자 채널 컨텐츠가 스피커로 크게 나오고있고 손님보다 직원이 더 많아서 직원들이 일제히 다 서서 손님들 향해서 보고있는 분위기가 조금 부담... 더보기

엄용백 돼지국밥

서울 종로구 인사동3길 20

도나
3.5
5개월

모듬+카레 먹었습니다. 고기는 두껍고 신선한데 조금 오버쿡된 익힘이 살짝 씹을때 부드럽지는 않은 느낌이 좀 있습니다. 그 부분이 좀 아쉬운데 그 외에는 괜찮다!한 맛. 카레도 꾸덕하면서 부드러운 맛이라 밥에 먹고 돈가스 띡어먹고 두루두루 맛이 좋네요. 근데 서울에 맛있는 돈가스집이 많긴해요..

동경키친 슈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도나
5.0
5개월

떡볶이로서의 오각형을 많이 완성시킴. 서울에 없는 맛 정체성 뚜렷한데 맛있음 중독성 있음 이 정도면 성공적인 떡볶이 인정 인정 김말이 추가해서 드세요 꼬옥

수진분식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지하204-8

도나
3.0
5개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레노라멘과 흡사한 느낌인데요. 닭고기가 탱탱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차슈가 삼겹살 차슈여서 그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국물의 농도가 너무 진하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은 그 중간지점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서울에 워낙 훌륭한 곳이 많아서 서울에서 갈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마늘을 너무 일찍 풀지않고 먹거나 아님 없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클준 빛날영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

도나
5.0
6개월

반찬들에 힘이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고기들도 좋아요. 다만, 너무 크게 잘라주시는 점과 너무 덜 익혀주시는 것도 조금 있습니다. 찬이 좋으니 고기에 곁들여 먹으면 감칠맛이 폭발합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다녀오면 웨이팅 없이 즐길 수 있네요. 먹고 나오는 길에는 웨이팅이 있었어요. 평일 저녁이요. 후식 냉면은 약간 열무국수냉면 느낌인데, 면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입가심으로 좋아요. 근처 공영주차장 주차 좋아요.

직화장인

서울 중구 난계로11길 5

도나
1.0
6개월

한돈 왕본갈비는 확실히 비추천. 그 외는 안 먹어봐서 몰라요. 다른 반찬들도 그리 좋지 않음. 단호박 샐러드에서 비린맛이 났음.

갈비명가 이상

서울 성북구 정릉로 39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