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Grom it

취향 반 객관 반

리뷰 8개

Grom it
4.5
18일

라떼는 고소하고 진한 게 좋습니다. 그리고 연필의 라떼는 참 맛있습니다. 다른 메뉴는 아직 안 마셔봤는데 라떼만으로도 별 4개 이상이에요. 연필에 가면 항상 사람들이 책을 읽고 있고, 좋은 음악이 흐릅니다. 이 맛과 분위기를 유지하려는 사장님의 친절한 고집도 보기 좋습니다. 다음엔 보늬밤 디저트 먹으면서 앉아 있으려구요. 아직 지켜보려는 생각에 남겨둔 별 반개를 넣으러 가겠습니다.

연필

서울 광진구 면목로 12

Grom it
4.5
2개월

단골집입니다. 처음 갔을 때보다 가격이 점점 올라 마음이 아프지만 여전히 군자에서 돈까스는 여기만한 곳이 없네요. 가성비가 좋아요. 모든 메뉴가 적절하게 맛있습니다. [ 장점 ] 1. 돈까스 맛이 깔끔 느끼하거나 거북하지 않고 고소하게 튀겼습니다. 기름을 좋은 걸 쓰시나 봐요. 등심을 즐겨먹는데 씹는 질감, 육향 모두 좋습니다. 2. 푸짐한 양 고기 양도 넉넉하고, 국과 밥이 리필됩니다. 3. 디테일 개인적으로는 돈까스 소스와... 더보기

군자 돈까스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6

Grom it
4.5
2개월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라멘 맛을 볼 수 있는 맛집입니다. 양식 조리법이나 독특한 식재료를 사용해서 미식 느낌이 납니다. - 토리파이탄은 조금 간이 강하지만, 개성 있는 토핑과의 조화가 좋습니다. - 탄탄멘은 맵기도 적절하고 밥과 같이 먹으면 특히 맛있습니다.

유니드 라멘

서울 광진구 능동로37길 44

Grom it
4.5
2개월

기본 텐동인 한텐동이 튀김 퀄리티에 비해 상당히 양심적인 가격(10,000원)인 점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여러 차례 재방문했고 갈 때마다 만족하며 나옵니다. 오징어튀김이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행복하구요. 장국은 싱겁게 드시는 분에겐 조금 짠 편인데 맛이 괜찮습니다. 물도 맛있고,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해서 디테일이 늘 좋다고 느낍니다.

텐동 한

서울 광진구 능동로38길 32

Grom it
4.5
2개월

맛있어서 여러 차례 재방문했습니다. 도쿄 생활할 때 맛봤던 아부라소바와 비교해도 흠이 없구요. 커리보다는 일반을 추천 드립니다. 중간에 다시마식초 넣어서 밥도 꼭 비벼드세요. 저는 동네 주민이라 행복하지만, 주변에 뭐가 없어서 찾아와 먹기에는 참 애매한데... 화이팅입니다.

롱메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8길 79

Grom it
3.5
2개월

피자는 맛있고, 파스타는 글쎄요. 2명이서 가시면 그냥 피자 2판 드세요. 가격대가 높습니다. 한 번만 가본 곳이라 속단하기는 어렵지만 첫인상은 그렇습니다. 화덕피자는 도우 맛이 일품입니다. 마르게리따를 먹었는데, 피자만 따지면 4점 이상이에요! 방문 당시 오늘의 메뉴로 추천 받은 문어 파스타는 솔직히 기대 이하였습니다.

핏제리아 달 포르노

서울 성동구 마조로9길 6-5

Grom it
4.0
2개월

냉우동 맛집으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붓카케우동과 육육우동을 먹어봤구요. - 붓카케우동은 면이 쫄깃하고 쯔유도 너무 달지 않아 맛있습니다. - 육육우동은 고기 양념이 너무 달아 제 입맛에는 그닥이었네요.

우동 가조쿠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15-1

Grom it
3.0
2개월

셰프와 종업원 모두 일본 분이시고, 다른 식당에 잘 없는 가정식 메뉴를 팔아서 현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편이고 메뉴별로 맛의 편차가 있습니다. 현지에서 먹는 그 맛!이라기에는 글쎄요. 그래서 맛있는 메뉴만 먹으러 가끔 갑니다. 추천 메뉴는 노리벤, 스키야키돈 또는 자라입니다.

마리모

서울 광진구 면목로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