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모모모

순대국, 멕시칸 좋아 금주 이제 안 함
서울, 경기

리뷰 356개

예약은 정식밖에 안 되서 정식을 먹었고, 진짜 맛있긴 맛있거든요. 이렇게 실하고 촉촉한 두부가 얼마만인지! 나물반찬도 김치도 빠짐없이 맛있고 버릴 게 없습니다. 근데 가격이 좀 세긴 해서 담에 친구랑 가면 그냥 웨이팅할 것 같아요 😂

황금콩밭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6길 9

쾌적한 공간에 커피도 괜찮았어요. 뭣보다 퀸아망 추천 완전 추천

비 파티세리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4길 4

아침에 눈 떴는데 베이글 생각이 나서 급 검색으로 찾아온 집! 찐 것 같은 식감의 베이글이에요. 먹기는 편한데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 메뉴에 있던 스콘이 기대되는 맛은 아니었달까요! 전 플레인 베이글만 먹어도 고소함 가득한 걸 좋아하는데, 여긴 그런 스타일은 아니지만 직접 만드신 크림치즈와의 궁합이 아주 훌륭하더라고요. 크림치즈는 꽤 달았어요. 테이크아웃 위주고, 낮은 테이블이라 앉아서 먹기는 불편해요. 아 그리고 의외... 더보기

에피베이글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로 261

이것저것 팬시한 애드온을 붙였으나 옥동식이랑 견줄 맛은 전혀 아닙니다. 천엽도 저 맛구성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춘천가우숲

강원 춘천시 새청말길 43

요즘 냉면류 쳐돌이가 되서 1일1면 하고 있는데요 올해 먹은 냉면 중 가장 맛있어요. 소고기 육수 감칠맛이 끝내주고, 면은 밀가루 비율이 좀 되는 것 같은데 딱 후루룩 넘어가는 편한 면이에요. 메밀 향이 강하진 않아요. 아니 너무 고퀄이야.. 재방문 의사 200%고요. 다음엔 그 맛있다는 빈대떡도 *ㅅ*

평양냉면

강원 춘천시 영서로 3036

힙힌데 맛까지 있기 있음? 원두 다 특색이 너무 살아 있고 빠짐없이 맛있었습니다. 특히 라떼는 원두의 체리 늬앙스가 우유를 뚫고 나오더라고요. 저는 최근 마신 커피 중 가장 강렬했어요.

카키문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40

맛도리. 집 근처였으면 매주 갔을 듯.

자양동 손칼국수

서울 광진구 뚝섬로 624

중화비빔면?이 대체 뭔데 이렇게 줄을 서나 했는데 김치에 새콤달콤 소스에 중화면 이 묘한 조합이 왤케 맛있는 거예요. 군만두도 맛있긴 한데 비빔면만 해도 양이 많아요. 둘이서는 비빔면 곱배기 + 군만두 조합도 괜찮을 듯. 평일 점심 일찍은 웨이팅 없다는데 한 번 도전해보겠어요.

보문각

강원 춘천시 약사고개길 42

말도 안 되는 웨이팅에도 불구하고 재방문 의사 매우 있음. 유명한 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 이번엔 다양하게 시켜봤는데 다음에 가면 우대갈비, 비빔국수, 볶음밥 세 가지만 먹을 것 같아요.

몽탄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귀여운 고등어태비 호추가 반겨주는 곳. 커피는 쏘쏘지만 여기 앉아서 쉬면 마음이 편해요. 요즘 다니는 학원 근처라 자주 오게 되네요.

온이

강원 춘천시 영서로 229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