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jae

입 짧은 비건강체. 카페인 예민
홍대, 신촌, 마포, 종종 교토와 삿포로

리뷰 124개

jae

좋아요

3년

순두부 아이스크림이라니. 우연히 보고 안 먹어볼 수가 없어서. 완전 순두부맛이라는 다소 두려운 리뷰도 있었는데 그렇진 않고 평범한 두유 아이스크림 맛 :) 담백하고 고소함! 단호박 토핑은 존재감이 별로 없으나 잘 어우러지는 편. 두유 라떼류를 좋아한다면 평범하게 잘 맞을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주소는 현위치로 넣었는데 혹시 몰라 포털사이트 검색하니 맞은 편 건물로 나오네요. 390-32 번지라고 합니다.

순두부청년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27-8

jae

추천해요

4년

전망만 생각하고 방문했는데 커피도 괜찮아서 만족했습니다.

1인 1잔

서울 은평구 연서로 534

jae

추천해요

4년

정성 담긴 음식에 나무랄 데 없는 깔끔한 시설, 무엇보다 맛있고도 가격 부담이 없는 프랑스 요리집. 한 달 새 두 번 방문했어요. 한국에서 별로 못 찾았던 세비체를 낸다고 하여 처음 찾아 갔었는데 만원이 안 되는 가격에 맛있는 세비체를 먹었어요. 신 맛이 강하고 허브를 충분히 사용해 여름에 어울리는 맛....여기에 놀랍게도 수박의 아삭한 식감이 인상적입니다. 비트 샐러드가 신맛이 강할 수 있다며 호두를 그대로가 아니라 설... 더보기

마샬 앤 릴리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율천로8번길 8-7

jae

좋아요

5년

연어 샐러드인데 연어가 너무 적어 놀랐습니다. 잘게 썰려 있는데 합치면 사케동에 올라간 연어 두 조각 정도가 아닐까 싶어요. 차라리 아보카도를 줄이고 연어를 더 넣는 게 어떨까 싶었습니다. 가격도 꽤 있는데.... 맛은 좋았습니다. 미소 소스가 독특하고 고소해요. 연어도 미리 절여 나오는 듯 한데 요거 자체는 그닥 맛이.... 무엇보다 잘게 잘려 스푼으로 떠 먹으니 편하고 좋네요.

왓어샐러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jae

좋아요

5년

리저브 콜드브루가 따로 있는 걸 몰랐네요. 콜두브루몰트라고 해서 혹시 알콜음료 아닌가(!)했는데 아닌 듯 하고요 ㅎㅎ 쉐이크라고 해서 서걱이고 너무 차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얼음없이 아이스크림만 잘 섞은 듯 부드러운 건 좋았어요. 맛도 괜찮았는데 고급진 믹스맛...ㅋㅋㅋㅋ이라서 이 돈 주고 다시 시킬 의향은 없습니당 ㅎ

콜드 브루 몰트

메이커 없음

jae

추천해요

5년

여름한정음료와 복숭아 타르트. 음료는 레모네이드에 허브를 결합해 묘한 향이 나고 복숭아 타르트는 안에 요거트 크림과 딸기가 들어있다. 아래 타르트시트(파이시트에 가까움)가 깔려있고. 맛은 좋은 편. 전에 세라비를 먹었을 때의 감상도 그렇고, 케이크보다 빵이 낫다는 생각입니다, 아직은. 카스테라는 정말 좋더라고요. 건포도빵도 인상적이었고- 슈크림빵도 좋고 식빵은 괜찮은데 넘 비싸네요. 이태원점은 공간이 쾌적한데 사람이 많진... 더보기

몽상클레르

서울 용산구 보광로 112-3

jae

추천해요

5년

이렇게 더운데 뜨거운 커피를 시킬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산미 있는 공기와 꿈 마셨는데 첫모금에 산미가 혀를 딱 때려서 놀랐어요. 연희점은 기존점들보다 덜 어두컴컴하고 통창이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카페인 약해 여기 디카프 콜드브루 배달시켜 마셨는데 웬만한 유명점 일반커피보다 맛있더군요 ㅜㅜ 다만 연희점 메뉴 중엔 없네요.

앤트러사이트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35

jae

좋아요

5년

밤식빵과 우롱밀크. 식빵은 쫀득, 촉촉, 담백한 맛이고 우롱밀크는 별로 파는 곳이 없다는 데에 의의를 둬 봅니다, 달지 않고 진한 맛. 요새 식빵전문점이 늘어 이거 사러 여기까지 오는 건 부담스러울 듯 하나, 온 김에 하나 정도는. 밀크티며 라떼도 병에 담아 팔던데 다음에 이용해 보고 싶네요.

밀크

서울 종로구 팔판길 37

jae

추천해요

5년

들어오자마자 저도 모르게 여기 참 좋네요, 하고 소리 내 말했네요; 책 읽으려 했는데 고양이 삼매경. 한옥 가정집 구조에 좌식과 입식 테이블 다 있고 창밖 풍경도 좋았습니다. 주스랑 허브티, 홍차, 커피 등 음료 위주고 디저트보다 가벼운 식사 메뉴가 많아요. 날벌레가 조금 있고 음식 만드는 연기가 조금 매캐한 것이 흠이라면 흠.

그린 냅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5길 22

jae

추천해요

5년

우롱차가 맛있네요...! 밀크티는 커피가 섞여 있어서 취향은 아니었지만 산뜻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차맛도 좋은데 가게는 충격적으로 작아서 당황했습니다. 남의 주방 조리대 앞에서 먹는 느낌... 보틀을 테이크아웃 하겠다는 각오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막상 앉으니 느긋하게 있을 수 있었던 건 의외! 스콘은 주문하니 반죽부터 시작하셨어요.

오블랑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안길 19-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