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보기스푼

한입만🥄 🍽️ 22년도 겨울 한남동 먹짱 (구)味친련
한남-보광-이태원, 강남, 여의도

리뷰 56개

쫄깃한 빵을 좋아한다면 최고의 선택. 식빵과 치아바타를 추천!

모찌모찌 브레드

서울 성동구 한림말3길 14

저어는 음 빵이 너무 두껍고 그냥 그랬습니다. 새우버거 너무 맵고 빵이 너무 두꺼웠어요. 새우버거 먹으려면 제스티살룬, 치즈버거 먹으려면 다른 곳 가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캘프

서울 성동구 한림말3길 10

”전 여기 생일마다 가요“ 이태리재를 추천할때마다 항상 하는 말이다. 서울 어디를 가도 여기만한 뇨끼집이 없다. 이 곳의 트러플 크림뇨끼, 치케티믹스는 최고봉.

이태리재

서울 종로구 율곡로1길 74-9

맛집은 이유가 있지. 계속 땡기는 매콤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대신 냄새가 머리부터 발 끝까지 배지만, 참을 수 있을 만한 맛! 🔖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15. 샤브소고기 15.

가양칼국수 버섯매운탕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여의도 넘버원 콩국수 맛집. 이지만 나는 비빔국수를 가장 좋아한다. 시즌메뉴인 콩국수를 평가하자면, (콩을 편식하는 사람인지라 감히 평가하지 못하겠지만) 녹진한 육수에 놀라긴 했다. 비리지않은 진한 콩 맛, 콩국수 맛집인 것은 확실. 메뉴가 몇가지밖에 없는데 두루두루 다 맛있다. 개인적으로 여름에 먹는 시원새콤 비빔국수가 내 입맛엔 최고! 🔖 콩국수 (시즌) : 15. 비빔국수/육개장/닭칼국수 : 12. 만두 : 12.

진주집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내가 느끼한 걸 잘 못먹는단 걸 잊고있었다. 잊을만큼 맛은 있지만 양이 굉장해서 반쯤 먹었을 땐 너무 느끼했다. 하지만 비싸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정식과 맥주를 마시니 거의 8만원이다. 하지만 구성도 괜찮아서 한 번쯤 가볼 만 하다. (여의도니까..!) 🏷️ 장어덮밥정식 58. 에비스생맥주 15.

타마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선데를 먹기위해 다녀온 옥앤수. 딸기 비탈길에 시즌이 아니라 밤을 먹었지만 만족스러웠다. 식사메뉴도 만족!이었으나 나에겐 디저트가 더 인상깊었다. 다음엔 딸기 선데를 먹으러 가고싶다.

제이드 앤 워터

서울 성동구 한림말3길 21-1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부터 줄서던 맛집, 르뵈프. 회식으로 다녀왔다. 가성비 너무 좋고 맛도 괜찮았던 기억. 근데 인테리어가 약간 롯데월드 느낌난다. 게다가 소리가 살짝 울리고 직장인들 씨끄러워서 고급진 분위기는 아니다. 🏷️ 런치 20.0 디너 33.0

르 뵈프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42

18년도에 알게되어서 7년째 주구장창 가는 명동 맛집. 탱글하고 쫄깃한 수제비같은 식감의 면빨이 나를 미치게 한다. 도삭면 종류는 전체적으로 다 맛있고 꿔바로우는 말모. 건더기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개인적으로 나의 추천 메뉴는 마라해물볶음 도삭면과 삼선해물짬뽕 도삭면! 여자 둘이가서 면 하나에 꿔바로우+칭따오 시켜주면 배 두드리면서 만족스럽게 나올 수 있다. +요즘은 줄이 굉장히 기니 포장하는 것도 나쁘... 더보기

란주칼면

서울 중구 소공로 64

우렁쌈장의 감칠맛과 건강한 맛, 감히 여의도 제육 1위로 꼽아본다. 여의도 제육을 생각하면 별미볶음을 꼽는 사람도 있겠지만 무한 리필되는 쌈, 제육과 우렁쌈장의 조화때문에 수정쌈밥을 찾을 수 밖에 없게 된다! 쌈에 싸먹는 수고 덕분에 살이 안찔 것만 같은 착각까지. 자극적이고 단 제육에 혀가 지쳤다면 무조건 수정쌈밥을 추천한다. 🏷️ 2인 우렁쌈장+제육+국 25,000원 (공기밥 별도, 1인 추가 만원)

수정 쌈밥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