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적음

아늑한 곳 좋아해요
정릉, 일산, 동탄

리뷰 7개

적음
2.5
13일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소금빵이 너무 별로였어요. 쫄깃하지도 않고 질겅질겅 느낌.. 맛도 썩.. 동네 빵집에서 파는 게 훨씬 맛있어요. 휘낭시에도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어요.

소베

대구 중구 중앙대로79길 6

적음
3.5
16일

메뉴가 칼국수 하나에요! 면이 뭔가 수제비 같아요. 두껍고 쫄깃해요. 맛있는 칼국수지만 특별한 무언가가 있진 않았어요. 근처라면 편하게 자주 갈 만한 곳!

일산칼국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467

적음
5.0
19일

평일 낮에 갔는데도 한 시간 정도 웨이팅 했어요. 메뉴는 동파육, 유니짜장, 짬뽕을 주문했어요. 동파육은 듣던 대로 정말 맛있어요!! 야들야들하니 입에 넣으면 사라져요. 그리고 청경채 원래 잘 안 먹는데 여기 건 금세 다 먹었어요. 동파육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여기가 최고예요. 둘이서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어요. 짜장면이랑 짬뽕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님이 계셨어요! 테이블마다 인사 건네... 더보기

도량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6길 6

적음
3.5
19일

딸기 초코 케이크와 딸기 밀크쉐이크를 시켰답니다. 밀크쉐이크는 라떼에 더 가까운 느낌이에요. 딸기 라떼! 생각한 느낌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케이크는 딸기가 위에도 얹어져 있고 안에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상큼하니 좋아요! 가게 안에 트리 설치하셔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이랍니다~

카페 밤빙고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142

적음
3.0
20일

도동탕면과 불고기파전은 평범한 맛이에요. 하지만 아게다시도후는 너무너무 달아서 별로였어요. 두부튀김과 간장소스 조합인데 츄러스 맛이 나요. 계피랑 설탕이 많이 들어갔나 봐요. 하여튼 너무 달았어요!

도동집

서울 용산구 후암로48길 1

적음
4.0
25일

소곱창 쌀국수랑 한우 소곱창 쌀국수를 시켰어요. 한우 소곱창에 곱이 더 많이 들어있는데 쌀국수랑 같이 먹으려니 오히려 별로인 거 같아요. 먹을 때 깔끔하지 않은 느낌? 그냥 소곱창 쌀국수가 곱도 적당하고 뭐랄까 국물도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뜨끈하고 기름진 국물 먹으니까 얼었던 몸이 녹아서 좋아요!

땀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

적음
4.0
27일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공기가 약간 탁한 느낌이지만 분위기는 되게 좋아요. 조용하고 아늑해요. 메뉴는 뽈뽀 알 아히요랑 로제 리소토 그리고 끌라라를 시켰답니다. 뽈뽀는 반쯤 먹고 난 후 면 추가해서 먹었어요. 탱탱한 문어가 들어가 있는데 뇨끼와 함께 빵에 얹어 먹으니 Good! 로제 리소토는 리소토 안에 들어간 토마토 소스가 제 취향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끌라라는 레몬이 들어간 맥주라서 상큼하고 시원해요!

로맨틱식탁

서울 성북구 보문로34길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