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루시피디아

계절에 어울리는 메뉴와 마실 것(주로 술). 디저트. 약간의 산책까지 포함한 완벽한 동선에 희열을 느낌.
이제 안국 종로 은평 (구 분당 수지)

리뷰 23개

루시피디아

추천해요

2개월

딸기가 작년보다 달아요 생크림과도 조화롭습니다. 빵의 지분이 적어서 케익보다는 생딸기 디저트라고 해야할 것 같기도. 생화를 놓아두는 정성과 감각. 여전히 좋은 커피 맛집입니다.

커피 브론즈

서울 종로구 율곡로5길 20

루시피디아

추천해요

3개월

배민으로 떠오르고 있는 은평구의 숨은 강자. (배달 상호는 ‘카페 피콜로’.) 이탈리아식 조그만 간식 샌드위치 류가 메인인데, 놀랍게도 잠봉을 직접 만들고도 거의 편의점 샌드위치 가격임. 직접 만드는 수프류, 매쉬 포테이토 등 1인가구에 딱인 사이즈에, 다 흉내낸게 아니라 제대로 본격적인 맛. 샐러드나 파스타도 심플하면서도 보기에도 괜찮아서 강남권 음식점에 데코 조금 해서 해놓으면 최소 3배 가격으로 팔고 호평 받을 듯. 음료... 더보기

라나 베르데

서울 은평구 응암로 142-36

루시피디아

추천해요

8개월

고기가 연하고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안느끼하지 싶음. 말돈 소금이 특히 잘 어울려요. 근데 먹다보면 튀김옷이 빠르게 눅눅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빨리 먹는 편인데..) 모듬으로 안심 등심 다 먹어보는게 제일 만족도가 높네요. 안심이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천천히 먹어도 10분컷... 특로스는 상대적으로 기름져서 기대보단 아쉬웠음. 먹다보면 밤꿀이 들어간 돈가스 소스 주시는데 이것도 잘 어울려요. 접객 아주아주 좋고... 더보기

일월카츠

서울 종로구 계동길 17

루시피디아

추천해요

9개월

야채가 들어간 신메뉴가 많이 생겼다! 이엘티 베지테리안 메뉴인데 커다란 구운 가지, 루꼴라, 선드라이토마토페스토 등이 들어가서 상큼하고 감칠맛이 좋음. 사이드 감자튀김 맛있지만 -3천원으로 음료를 택하는 것도 괜찮음. 소금집 드립커피 맛있어요. 주변 번잡한 가게들에 비해 웨이팅이 줄어서 오기 편해짐.

소금집 델리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19

루시피디아

추천해요

1년

용인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사천 음식을 잘하시는데 묘하게 순하고 이런게 가정식인가 싶네요. 세 번 갔는데 아직 먹어보고싶은게 많아요.. 6-8인팟 모으고 싶어요 수이주로완(마라가 들어간 완자탕면,사전주문)이 베스트였는데, 일단 양에 놀랐고 재료로 설명할 수 없는 깊고 오묘하고 다양한 맛이 좋습니다. 마라가 있는데 구수하기고 하고, 완자도 맛있고, 도삭면 느낌의 면도 술술 넘어가요. 양이 많아서 다른 메뉴를 많이 못먹는게 단점... 더보기

사가식탁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76번길 26-3

루시피디아

추천해요

1년

커피가 엄청 맛있는 곳인데 딸기케익이 압도적으로 유명해져서 웨이팅이 있습니다. 딸기케익은 10시 정도에는 원격 대기해야 11시 언저리에 먹을 수 있는듯요. 딸기는 좀 새콤하지만 보는 그대로 아쉬움 없이 정직한 맛입니다. 커피류가 다 맛있고요 테이크아웃하면 1500원 할인되어 저렴한 편입니다. 산미 괜찮다면 화사한 버전 추천이요ㅇ 아 케익은 포장 안되고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어요.

커피 브론즈

서울 종로구 율곡로5길 20

없어졌어요

라라면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0

루시피디아

별로에요

1년

마파두부라고 할 수 없는 음식. 보이지 않게 숨겨둔 차가운 두부에 양배추채 대체 뭔지. 마파소스도 무근본 굉장히 짜고 향신료를 살짝 흉내만 냄. 직원식사라 해도 욕할 것 같다. 이런게 16000원씩이나 했음 밥은 별도 주문.

꺼거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6

잠봉뵈르 아보카도 먹었는데 빵이 상태가 최적은 아니었음. 갈색에 좀 딱딱했음. (호밀빵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잠봉은 향이 좀 강했고 아보카도는 어울릴듯 말듯 해서 조화롭진 않았음. 감자튀김은 맛있었지만 야채샐러드나 피클류와 내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아직은 판단 보류.

호 샤퀴테리에 레스토랑

서울 강남구 언주로85길 32

루시피디아

추천해요

2년

콩나물이 듬뿍 들어 있고 짜지 않은 감자탕. 삼삼한 감칠맛이 좋습니다. 들깨가루와의 조합으로 예상되는데 텁텁하지 않고 쫙쫙 들어갑니다.

호순이 감자탕

전북 전주시 완산구 강변로 7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