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원동 #강남따로국밥 "여전히 맛있는 강남 따로국밥의 성지" "마늘향 솔솔" 40년의 역사를 가진 강남 국밥 대표 노포이고 깔끔한 시장국밥 스타일의 따로국밥이다. 소고기무국 기반의 시장국밥에 선지가 들어가고 콩나물이 넉넉하게 들어간다. 여기에 생마늘이 듬뿍 들어가 마늘향과 맛이 확 도는 시원한 맛의 끝판왕. 예전 리뷰에도 말했지만 이집을 높이 사는 이유는 1. 콩나물: 머리 딴 콩나물을 사용해 거친 감이 없이 콩나물의 순수한 식감만을 살렸다. 2. 선지: 뭉긋하게 약불에서 저엉스레 조리한 선지는 기포 하나 없이 탄탄한 젤라틴을 연상시키는 놀라운 식감을 준다. 3. 마늘: 다진생마늘이 고명으로 올라가니 시원한 마늘향이 그윽하다. 4. 안매움: 해장국 집들 중에 너무 매운 곳도 있으나 이집은 담백하면서도 시원하고 맵지 않은 특징. 5. 김치: 배추와 석박지를 한번에 담는 이집만의 김치는 강남따로국밥을 든든히 받쳐주는 맛의 근원이다. 앞으로도 건재하셔서 100년 강남식당이 되어주세요. #러셔스의베스트국밥 #러셔스의베스트해장국 #러셔스의베스트김치 #러셔스의노포
강남 따로국밥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47길 118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