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열대

먹고/요리하고/마시는 늙은더쿠
김포

리뷰 126개

열대

추천해요

1개월

여기가 뽈레에 없다고? ㄷㄷ 인생 굴튀김을 만났다. (근데 올해 끝이라고..) 규슈 스타일이 아닌(중요!) 중상급 이자카야. 그냥 일본에 온것같은 맛이다. 해산물은 과하게 신선하고 요리도 매우매우 훌륭 다만 진정한 현지 이자카야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면 즐기기 어려울수도 있겠다. 하지만 현지 이자카야가 그리운 사람이라면 방문필수.

미사토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1길 20

열대

추천해요

1개월

현지 느낌이 나는 튀김. 우동은 평범한듯 했지만 말린 베트남고추가 들어있어 칼칼하다. 그게 꼭 좋다기보다는 일단 그렇다.. 가격도 괜찮은편. 전국구급은 아니나 지역에선 나름 괜찮은 수준

아사리 텐동

경기 김포시 초당로61번길 43

열대

추천해요

2개월

아침에 온 눈으로 겨울왕국이 된 철원이 아름다워 그렇다면 이곳의 먹거리 무엇이 제일이냐 물으니 이곳이라 하더라. 쉬운맛으로 잘 풀어낸 만두전골. 반찬도 훌륭하고 접객과 위생도 딱히 흠잡을데가 없다. 사리가 양이 좀 많다. 둘이가서 아무 사리나 하나면 충분할듯.

솔향기

강원 철원군 동송읍 금학로 31-10

열대

추천해요

2개월

철원으로 새 보러 달려가다 배가 너무 고파 중간에 들어감 그게 그 해장국 맞는데 깔끔하고 김치 맛나고 내장잡내 안나고 적당히 친절하고, 깔끔하고, 주차장이 있다. 괜찮은 집이라는 말이다.

전곡 양평해장국

경기 연천군 전곡읍 선사로 284

열대

추천해요

2개월

적당한 가격 옛스러운 포차 우동 가벼운 마음으로 가볍게 가기 좋더라.

한신우동

경기 김포시 돌문로62번길 37

열대

추천해요

2개월

연휴의 끝날 전주에 너무 늦게 들어가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대단치는 않아도 전주스러운 그런 집이었음.

백송회관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177

열대

추천해요

2개월

6년만에 조점례 피순대. 당면순대를 인정 못하는 아내는 이렇게 말했다. "이게 순대지"

조점례 남문피순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39

열대

추천해요

2개월

강력하고 진하고 자극적이며 맛있다. 차돌짬뽕과 굴탕면 둘다 좋았고 만두는 걍 그랬다. 매장은 넓고 주차 편하고 일산에서 손꼽히는 중국집이라기에 가 봤는데 그럴만하다 생각되었다. 요리도 좋다는데 이번엔 먹지 못했다.

홍성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42

열대

별로에요

2개월

새보러 팔당갔다가 닭갈비가 먹고 싶어 대충 검색해서 들어갔다. 닭갈비는 먹을만 했지만 메뉴판에 정량이 적혀있지 않아 양이 가늠하기 어려웠음. 물론 앙도 적음. 반찬이고 뭐고 다른건 뭐 그렇다 치겠는데 고민없는 항아리 구조 불판은 높이가 너무 높아 고기를 보면서 굽는다는 한국식 바베큐의 기본을 가뿐히 조져버렸다. 없던 오십견도 생길듯. 막국수도 솔직히 맛있다고 못하겠고 호박된장찌개라고 3천짜리 메뉴인 호박된장은 3천원도 아... 더보기

훈막 숯불닭갈비 막국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8

열대

추천해요

3개월

편안한 마음으로 들렀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이라는데 이 점은 호불호가 있겠지. 루프탑 느낌나는 실외좌석이 있고 내부는 넓고 테이블 배치에 여유가 있어 쾌적하다. 음식은 로컬느낌이 적당히 나서 빡센 로컬도 아니고 너무 한국식으로 바뀐 느낌도 아님.

리틀방콕

인천 서구 바리미로5번길 12

더보기